카사를 찍먹햇는데 카사가 재밋다 각성캐 잇는 리세계를 사는걸 추천함 어느순간 눈이돌아가 각성캐를 뽑기위해 리세계 가격의 4배를 주고 뽑을수도 있음 고인물들은 늦엇지만 2.0새싹들은 꼭 각성계정을 사서 돈을 아끼길 바란다.
카사를 찍먹햇는데 카사가 재밋다 각성캐 잇는 리세계를 사는걸 추천함 어느순간 눈이돌아가 각성캐를 뽑기위해 리세계 가격의 4배를 주고 뽑을수도 있음 고인물들은 늦엇지만 2.0새싹들은 꼭 각성계정을 사서 돈을 아끼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