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힐데 100올려야한다고? 미미카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400 작성일 2020-09-01 21:23:32 https://arca.live/b/counterside/6773683 '정말? 다른 애들 80 안 올리고 저렇게 해도 된다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0000 2020-09-01 21:24:24 힐데 110 먼저가라 펼쳐보기▼ 미미카키 2020-09-01 21:25:28 *수정됨 그래도 서로 간 레벨밸런스 안 맞췄다가 나중에 크게 얻어터지면 어떡해? 펼쳐보기▼ ㅇㅇ (221.145) 2020-09-01 22:40:20 삭제 수정 힐데가 안뒤져서 괞찬음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0-09-01 21:26:23 2주가까이 해보니까 걍 캐릭 2~3개가 소대전체 캐리하는 겜인거같음 펼쳐보기▼ ㅇㅇ 2020-09-01 21:28:36 3지 다깨는데 보스조차도 90렙 각힐 하나로 쌈싸먹기 가능하던데 펼쳐보기▼ 서지수 2020-09-01 21:39:42 내일 그림자전당 나오니까 그거보고 해라 펼쳐보기▼ ㅇㅇ (211.221) 2020-09-01 21:46:12 삭제 수정 캐릭 하나몰아키우는게 맞음 펼쳐보기▼ 한펭 2020-09-01 22:03:19 맏음 초반 어려운구간도 그냥 캐릭줄여서 뺑이치잖아 펼쳐보기▼ ㅇㅇ 2020-09-01 22:18:37 다른 애들이 에델 로자 카린이면 80찍어주셈ㅋㅋ 아님 그냥 각힐올인해 펼쳐보기▼ 미미카키 2020-09-01 22:44:39 에델만 있으니까 100 올리는 게 낫겠지 그럼? 펼쳐보기▼ ㅇㅇ 2020-09-01 22:46:54 나라면 일단 에델 80찍고 패치노트 보면서 적성핵 모음 펼쳐보기▼ 미미카키 2020-09-01 22:54:10 그럼 너 말대로 그리 해볼게 펼쳐보기▼ ㅇㅇ 2020-09-01 22:57:22 ㅇㅇ 애들이 말했듯이 소수의 캐릭터가 파티 캐리하잖아. 각힐 에델이 그런 캐릭터임 스토리 미는데 지원파티 포함 세 소대가 필요하다? 그럼 지원팀, 1소대각힐 2소대에델 리더로 두고 탱2보조1딜나머지 해서 파티짜면 돼. 나같은 경우엔 다이브 뚫을 때도 1소대 에델+@, 2소대 각힐+@ 하고 뚫었음 펼쳐보기▼ ㅍㄴ 2020-09-01 22:20:19 힐데혼자서 탱킹 다 담당함 힐데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용 스텟도 좀 볼수있었으면 좋겟다 [1]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9.01 114 0 왜 천장서 나유빈이 나와가지고 [5] ㅇㅇ (118.41) 2020.09.01 202 1 오늘 공지뜸? [2] investing 2020.09.01 121 0 이수연 천장치는거 어떻게 생각함? [8] ㅇㅇ (118.41) 2020.09.01 165 0 ✋질문 모의작전 추천 딕 어디서 봄? [2] Creal 2020.09.01 133 0 금형 카운터 장비 확률 조작 ㄹㅇ [1] 선반위곰인형 2020.09.01 142 1 뭐 사? [5] 미미카키 2020.09.01 148 0 모의 죄다 오토돌아가네 [6] 수램 2020.09.01 156 0 ✋질문 레이드 숟딜하고 t5금형 얻었는데 [1] ㅇㅇ (58.237) 2020.09.01 162 0 흥! 캬루 [4] 페코린느 2020.09.01 183 -1 주시윤 반격이 판정이 [6] 쪼시 2020.09.01 275 0 기밀채용권은 모이는대로 질러? [2] ㅇㅇ (219.251) 2020.09.01 125 0 될거같은데 안되네 [5] 수램 2020.09.01 179 0 배경이랑 어울리는듯 ㅇㅇ (14.46) 2020.09.01 119 0 서윤이 공짜 배포케릭이라 좋은지 안좋은지 모르는애들이 있는듯 [7] 페도 2020.09.01 439 3 처녀 [8] 양하림 2020.09.01 245 3 로자리아는 픽업같은거 안나옴? [4] 랑향 2020.09.01 325 0 서윤 쓸만해? [4] 미미카키 2020.09.01 203 0 오리배 쓸만해? [5] 미미카키 2020.09.01 194 0 정보가 너무 부족해 [2] krispydonut 2020.09.01 180 0 각힐 뷰지 딱대 [3] 쿠온지 2020.09.01 345 0 난 내손으로 관리부 늘린 기억이없는데 [2] 심장발전소 2020.09.01 262 0 모잠비크 드릴이 뭔가 했드만.. [7] 페도 2020.09.01 1547 0 진짜 힐데 100올려야한다고? [14] 미미카키 2020.09.01 400 0 오 공앱업뎃 심장발전소 2020.09.01 161 0 이터니움 엄청부족하네 [1] ㅇㅇ (23.241) 2020.09.01 130 0 이거 스토리작가가 리플코인 물린걸 표현한거가틈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1 225 -2 이벤 없으면 쫄작 어디서 함? [4] 분긔 2020.09.01 248 0 다른 애들 80으로 올려줄까 힐데 100줄까 [2] 미미카키 2020.09.01 133 0 기밀채용하려면 150뽑까지 존버해야됨? [4] 브 2020.09.01 201 0 이게 있단 걸 까먹었네 [3] 미미카키 2020.09.01 263 0 오빠차 뽑았다 [3] Ject 2020.09.01 280 0 외전 드랍 떤냐 [1] 분긔 2020.09.01 174 0 장비 공략글 같은 거 없어? [5] 미미카키 2020.09.01 163 0 앞으로 각성캐는 계속 나오겠지? [3] ㅇㅇ (183.103) 2020.09.01 164 0 나중가면 등급 올려주는것도 나올려나 [1] 불기둥 2020.09.01 132 0 근데 이벤던 돌고래만 적게줌? [2] 몰름보 2020.09.01 166 0 스토리 다 보고 한시간째 올드랭사인 듣는중 베버 2020.09.01 221 0 솔저 승부존 [6] 몰름보 2020.09.01 235 0 뎃? [3] ㅇㅇ 2020.09.01 166 0 신디 루퍼에게 스킨이 생기는 날이 올까요? [3] ㅇㅇ (124.61) 2020.09.01 483 0 한달차 카린이 현황 [6] ㅇㅇ (220.81) 2020.09.01 391 0 마리아 100렙만들때 [4] 이작 2020.09.01 143 0 금일 모의작전 대공5단계 3판 [7] 페도 2020.09.01 221 0 뉴비 첫 SSR 함선 [3] 이작 2020.09.01 21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1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