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메카닉에 골리앗같은거 나오면 좋겠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1 댓글 5 조회수 160 작성일 2020-09-02 02:17:03 https://arca.live/b/counterside/6775763 대공 미사일 피융하고 날리고 지상은 총쏴재끼고타이탄은 너무 큰데다가 스2토르같이 느려터진 굼벵이잖아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5] 푸별 2020-09-02 02:17:32 메카 좀 현대 병기말고 딴거로 좀 바꿔줫음 좋겟어 펼쳐보기▼ 떳떳한_지각 2020-09-02 02:17:54 이번에 이볼브 원이 골리앗과 토르 사이의 그 어딘가 같은데 펼쳐보기▼ 떳떳한_지각 2020-09-02 02:18:20 굳이 말하면 히오스 핵노잼 격전지의 우두 같은 느낌? 펼쳐보기▼ krispydonut 2020-09-02 02:17:55 ㄹㅇ 골리앗 하나 있으면 좋겠음 펼쳐보기▼ 브운터사이드 2020-09-02 02:19:07 딱 이볼브원이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야누스도 에미 없는데 이볼브 원은 ㄹㅇ [3] ㅇㅇ (163.152) 2020.09.02 151 0 타이탄 탱커느낌임? [6] ㅇㅇ (223.38) 2020.09.02 192 0 오늘 갓패치면 깡주화지름 [21] 중고흑우 2020.09.02 621 6 두근두근 [2] 아무뮤 2020.09.02 130 0 다련장은 미사일 계속 퍼붓게 패치해야댐 [7] 치후유 2020.09.02 154 0 날 비틱이라고 불러줄래? [9] 기계공학법 2020.09.02 225 0 금태의 분탕이 기대된다 추 [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157 3 설정상으로 오피셜 서포트가 관리국 소속 카운터 맞지? [2] ㅇㅇ (58.123) 2020.09.02 109 0 잘생긴 류금태 짤 [1] 소라니 2020.09.02 800 0 다련장이 우습냐? [6] 브운터사이드 2020.09.02 196 0 메카덱이 든든한 이유 [1]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2 181 0 자고 일어나서 5호기출발전에 화장실갓는데 [11] ㅇㅇ (221.141) 2020.09.02 181 0 패치노트 기대대서 시간이 안감 [7] 치후유 2020.09.02 176 0 아이리 쓰면 쓸수록 호감이네 [7] krispydonut 2020.09.02 236 0 그 패치 [1] 헥토르 2020.09.02 149 0 다연장 카니 생각 나네 ㅋㅋ 금태씨발련 2020.09.02 115 0 에이 씻팔 [12] ㅇㅇ (211.216) 2020.09.02 754 0 메카닉이 ㄹㅇ 종족값 개병신임 [5] ㅇㅇ 2020.09.02 248 0 건틀렛 늒네 랭크전 궁금한게있음 [8] Freya 2020.09.02 159 0 각미나 넘 이쁨 [4] 선반위곰인형 2020.09.02 1304 0 김소빈 너무 좋은듯 [7] 미타 2020.09.02 196 0 류금태 짤좀 주우러왔음. [2] ㅇㅇ (118.235) 2020.09.02 117 0 왠지 신캐 이렇게 나오면 좋을거 같음 [6] ㅇㅇ (58.123) 2020.09.02 155 0 카사메카닉에 골리앗같은거 나오면 좋겠음 [5] ㅇㅇ 2020.09.02 160 -1 이지수 깨고 비틱질 마려웠는데 [7] 미미카키 2020.09.02 181 0 ✋질문 이터니움 사서 이벤맵 더 달릴까? [5] 뿌듬쨈째미야 2020.09.02 352 0 저번주만해도 빌빌 기면서 깼는데 [4] 분긔 2020.09.02 182 0 이지수 체험 스테이지는 아무리 생각해봐도 이거 같음 [5] 헥토르 2020.09.02 244 0 샤오린 평타 드럽게 쌔네 [6] 셰이브 2020.09.02 169 0 스홀방어력 내기억으로 천넘는데 [7] byute 2020.09.02 180 0 협력사 모집 조건 [3] ㅇㅇ 2020.09.02 142 0 이번 이유식 스나이퍼는 절대로 아님 [5] 보름달빵 2020.09.02 205 0 협력사모집 중고늒네 협력사 받읍니다. [5] byute 2020.09.02 172 0 뉴비 건 스릴있던3판 [3] ㅇㅇ (223.38) 2020.09.02 113 0 씨발!!!!!!!!!!!!!!!!!!!!!!!!!!!!!!!!!!!!!!!!!!!!!!! [12] 미미카키 2020.09.02 248 3 외전에서 캐릭터 파밍하는거임?? [7] ㅇㅇ 2020.09.02 210 0 야누스 참다참다 융합핵 박아주고 있음 [3] 완전루시퍼 2020.09.02 172 0 아ㅡㅡ [11] 두부두붕 2020.09.02 171 5 주시영 지부장대사 좋다. [2] byute 2020.09.02 256 0 카린 읭 델타세븐 제이크는 금발 거유 여캐 ㅗㅜㅑ [5] suoi7sliq 2020.09.02 257 0 보는순간 안달수없는 콘 [4] 중고흑우 2020.09.02 161 0 아 오케이오케이 이제 알겠다 [6] 미미카키 2020.09.02 151 0 제이크는 SSR이었다 [3] 페이커 2020.09.02 182 0 지금 아카 PC접속하면 폰트 지져분하게 보이는데 [2] 완전루시퍼 2020.09.02 108 0 카붕이들이 좋아하는 콘 1위 [8] ㅇㅇ 2020.09.02 14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2 0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