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카닉 슬슬 그런캐 나올때가 됐어 헥토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324 작성일 2020-09-02 02:39:24 https://arca.live/b/counterside/6776061 평타 쏘면서 이동할수 있는 그런캐한번에 3가지(이동+평타+특수기등) 행동을 할수있는 그런디펜더 메카닉이 나올때가 됐긴됐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냥냥하다 2020-09-02 02:39:48 스타2 사이클론 아님? 펼쳐보기▼ 헥토르 2020-09-02 02:40:13 난 오버워치 디바같은 얘를 떠올렸는데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9-02 02:40:45 디바같은거면 하운드랑 같이 쓰면 딱이갰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육익 이지수 공략 어딧음 [1] ㅇㅇ 2020.09.02 435 0 핫타임 7분남았는데 눈이 감기려한다 [4] 셰이브 2020.09.02 128 0 반격캐 하나 더 나올만하지않나 [4] 토깡이 2020.09.02 133 0 터미형 스킬 보니까 지리는 라인업이더만 [11]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2 198 0 킹스레이드 처럼 길드전 나오면 좋겟네 [3] ㅇㅇ (119.203) 2020.09.02 119 0 저는 가까운 미래를 예측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4] ㅇㅇ 2020.09.02 284 0 육익 이지수 이거 깨야해? [8] ㅇㅇ 2020.09.02 190 0 친구가 SSR에서 카린이 뜨기를 간절히 기도하고 뽑앗데 [9] 응애나사장 2020.09.02 250 0 건틀렛 역시 킹델 [3] 카사하는병신 2020.09.02 202 0 근데 메카에 왜 그런건 읍냐 [3] Freya 2020.09.02 147 0 한대 맞으면 백무빙 치는 원딜 있으면 재밌을듯 [6] ㅇㅇ 2020.09.02 159 0 아 ㅋㅋ 미나링 스킨 너무 고민된다 [6] 한펭 2020.09.02 117 0 카사꼬접위기였던곳 [8] 토깡이 2020.09.02 211 0 신캐나올때까지 포인트존버한다 [6] ㅇo 2020.09.02 151 0 이볼브원 오늘 나옴? [5] lllBoomerlll 2020.09.02 294 0 병신.jpg [9] 중고흑우 2020.09.02 232 0 간만에 왔다 [16] 후레이카 2020.09.02 404 0 중국 잼민이 [8] suoi7sliq 2020.09.02 556 0 늒네 육지수 3별했다! [3] 탄지우 2020.09.02 164 0 크르르 못참겠다 [6] ㅇㅇ 2020.09.02 3048 0 애들 자꾸 쓸데없는 공약거네 [6] 스크류바 2020.09.02 536 6 아이리는 더빙 ㄹㅇ ㅆㅅㅌㅊ인듯 [11] 히메코달린다 2020.09.02 205 0 보급소 융합핵 사냐? [9] Mr_G 2020.09.02 158 0 메카닉 슬슬 그런캐 나올때가 됐어 [3] 헥토르 2020.09.02 324 0 크르르 못참겠다 [8] investing 2020.09.02 208 0 각힐에 너무 목숨안걸어도 되는이유 [10] 븝유 2020.09.02 242 0 서윤진짜 딜 조금만 늘려줬음 좋겠다 [7] 한펭 2020.09.02 189 0 메카닉 크기는 조정안되려나 [3] 중고흑우 2020.09.02 181 0 혹시 폰 노트9 쓰는놈있냐 [1] 부엉이바위 2020.09.02 116 0 공략 솔로레이드 쓸데없는 팁 [4] Lao 2020.09.02 333 0 카사 처음시작했을때 위기였던점 [5] 중고흑우 2020.09.02 206 0 적성핵 다음타자 누가 좋아보임? [4] Freya 2020.09.02 132 0 3시간째 듣고있음 [5] suoi7sliq 2020.09.02 212 2 어떤 분탕이든 [1] 부엉이바위 2020.09.02 106 0 아이리 스킬 패시브만 찍어줘도 됨? [8] 히메코달린다 2020.09.02 171 0 야누스도 에미 없는데 이볼브 원은 ㄹㅇ [3] ㅇㅇ (163.152) 2020.09.02 151 0 타이탄 탱커느낌임? [6] ㅇㅇ (223.38) 2020.09.02 192 0 오늘 갓패치면 깡주화지름 [21] 중고흑우 2020.09.02 621 6 두근두근 [2] 아무뮤 2020.09.02 130 0 다련장은 미사일 계속 퍼붓게 패치해야댐 [7] 치후유 2020.09.02 154 0 날 비틱이라고 불러줄래? [9] 기계공학법 2020.09.02 225 0 금태의 분탕이 기대된다 추 [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158 3 설정상으로 오피셜 서포트가 관리국 소속 카운터 맞지? [2] ㅇㅇ (58.123) 2020.09.02 109 0 잘생긴 류금태 짤 [1] 소라니 2020.09.02 800 0 다련장이 우습냐? [6] 브운터사이드 2020.09.02 19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02: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