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 채널
    구독중인 채널이 없습니다.
  • 주요 채널
    베스트 라이브 핫딜 채널 개념글 모음 종합 심의대상 종합 속보
    공지사항 채널 문의 게시판
    문의 게시판
    종합축구 채널 명조 채널 주식 채널 블루 아카이브 채널 KBO 채널 던전앤파이터 채널 붕괴 스타레일 채널 승리의 여신 니케 채널 홀로라이브 채널 이환 채널 메이플스토리 채널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채널 명일방주 엔드필드 채널 원신 채널 소녀전선2: 망명 채널 트릭컬 RE:VIVE 채널 이터널 리턴 채널 로스트아크 채널 젠레스 존 제로 채널 명일방주 채널 듀엣 나이트 어비스 채널 에픽세븐 채널 유희왕 채널 에어소프트 채널 장르소설 채널 브라운더스트2 채널 마비노기 모바일 채널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채널 AI 채팅 채널 몬길 스타 다이브 채널 메이플랜드 채널 가이진 채널 퍼니싱 채널 스타세이비어 채널 리버스 1999 채널 메이크 드라마 채널 랑그릿사 채널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채널 리그 오브 레전드 채널
    더보기
  • Loading...
  • 검색
    Loading...
채널 아이콘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생긴건 안비슷하네 별루
ㅇㅇ (222.121)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4 조회수 410 작성일 2020-09-02 06:53:48
https://arca.live/b/counterside/6780007






공유
댓글 [14]
닥터최고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02 06:54:10
세상에 실눈캐가 하나둘인것도 아니고
펼쳐보기▼
ㅇㅇ (222.121)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02 06:54:54 삭제 수정
*수정됨
아래보니깐 개발할때 주시윤 모티브 저기서 따온거래
펼쳐보기▼
지평선너머에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02 06:54:14
뭔
펼쳐보기▼
서폿아리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02 06:54:20
갓겜충아님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02 06:54:35
웅이가 더 닮았노
펼쳐보기▼
investing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02 06:54:40
스타일도 많이다름
펼쳐보기▼
삼바교실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02 06:54:49
ㅋㅋㅋㅋㄱㄱㅋ
펼쳐보기▼
스크류바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02 06:55:06
temprun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02 06:55:19
모티브가 저 새끼 였을거 같긴함
펼쳐보기▼
스러지다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02 06:56:03
뱀인건 같네
펼쳐보기▼
폭풍의왕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02 06:57:05
기본공격 쌍단검이니까 모티브 따온건 맞는거같음
펼쳐보기▼
팔도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02 06:58:36
어디서 나오는 캐릭임?
펼쳐보기▼
investing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02 06:58:52
블블이라고 앰창좆망겜있음
펼쳐보기▼
떳떳한_지각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02 07:00:50
주시윤 필살기가 우로보로스 느낌이었다면 이해하는데 뜬금없는 이슬비 빌딩버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협력사모집 협력사 구함 [2]
      뜡구러잉  2020.09.02 156 0
      200일 확정티켓으로 에델데려오려다 [7]
      역병전파자습근평  2020.09.02 190 1
      그럼 편의점눈나는 어떤사연이있음? [7]
      hver  2020.09.02 1669 2
      ✋질문 함선 고급 자재는 만들수 없냐? [5]
      PinkGuy  2020.09.02 140 0
      건 오토로 솔져덱 좋은거맞음? [7]
      ㅇㅇ (211.59) 2020.09.02 238 0
      안전 안내 문자 때문에 오토 돌린거 자꾸 꺼지네 [4]
      루미가은  2020.09.02 122 0
      실비 콘 넘야하지않냐 [9]
      Mr_G  2020.09.02 208 0
      이 누나 존나 야한 이유 알았다 [14]
      페도  2020.09.02 279 2
      여름 이벤때부터 시작한 뉴비 느낀점 [3]
      ㅇo  2020.09.02 156 2
      저도 헤드라인 좀 보내주세요 [19]
      NepPen  2020.09.02 703 16
      카운터 사이드에서 제일 쥬지 아픈 스킨 [9]
      ㅇㅇ (220.126) 2020.09.02 357 -3
      너네가보기엔 로자 에델 뭐가나음?? [11]
      hawawa  2020.09.02 222 0
      아니 시발 다이브 소대 자동선택 병신새끼가 만들었나 [4]
      참피  2020.09.02 164 0
      복커누비 부랄뜯으며 울부짖었다.. [13]
      똥믈리에  2020.09.02 236 0
      이런거 좋아 [14]
      ㅇㅇ (121.148) 2020.09.02 876 14
      머임 이지수 뿌렸었음? [7]
      탄지우  2020.09.02 241 0
      내일패치임? [7]
      Eranger  2020.09.02 164 0
      사건사고 읽고왔는데 [8]
      ㅇㅇ (1.215) 2020.09.02 166 0
      밑에 랭킹포럼건공 [5]
      ㅇㅇ (122.34) 2020.09.02 179 0
      모의작전 실패해도 티켓까임? [6]
      ㅇㅇ  2020.09.02 255 0
      ✋질문 오늘 시작한 뉴비 이벤1-1 어캐 깨 [7]
      ㅇㅇ (112.185) 2020.09.02 225 0
      눈나 빨리 보고싶다 [4]
      갓겜충아님  2020.09.02 139 0
      이겜 할만해요? [6]
      카린웡  2020.09.02 176 0
      생긴건 안비슷하네 별루 [14]
      ㅇㅇ (222.121) 2020.09.02 410 -1
      린시엔 실비아 누구부터 별5개달까 [4]
      ㅇㅇ (223.39) 2020.09.02 116 0
      신케는 무조건 좋게 나올거같음 [1]
      서폿아리  2020.09.02 122 0
      근데 이거 누가 만듬? [3]
      꿀벌아쿠아  2020.09.02 140 0
      ✋질문 이천쌀축제는 뭐임 [7]
      hypercube  2020.09.02 183 0
      이 겜 리세계 사야 됨? [12]
      피카피카피  2020.09.02 176 0
      난 랭킹보상 없다고 하니까 다행이던데 [5]
      보름달빵  2020.09.02 142 0
      관리자 부럽노 [7]
      토깡이  2020.09.02 167 1
      뉴비 이거사도되는거 맞워?? [10]
      hawawa  2020.09.02 203 0
      아 난 왜 복귀일까 [1]
      ㅇㅇ (58.235) 2020.09.02 101 0
      찍먹 해본다 [18]
      콘쓰려고만듬  2020.09.02 216 3
      머신 갑 다크랑 머신갑이랑 같은거임? [2]
      니카와  2020.09.02 1185 0
      오오 신규유저를 배려하는 고인물 [14]
      ㅇㅇ (122.34) 2020.09.02 267 -6
      아 이거 월드맵 지부미션 리롤이 있었다가 [3]
      investing  2020.09.02 116 1
      라이노 ㅅㅣㅂㅏㄹㄹ이 존나딴딴하노 [1]
      ㅇo  2020.09.02 167 0
      이 겜 인겜 조금 꼴린다 [27]
      피카피카피  2020.09.02 281 0
      옛날 드립 [2]
      ㅇㅇ  2020.09.02 182 1
      오늘 구관검 상향먹고 떡상해서 OP되면 2만 추가로 지름 [4]
      Onedaymore  2020.09.02 144 0
      건틀렛 야누스 밥인데ㅋㅋ [5]
      보름달빵  2020.09.02 207 0
      늒네 이벤 깨면서 느낀점 ㄹㅇ [6]
      니카와  2020.09.02 185 0
      에피5 언제 업뎃된거임? [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2 126 0
      주시윤 단검쓰는거 기획할때 제로스,하자마 모티브로 해서 그럼 [6]
      ㅇㅇ (223.38) 2020.09.02 158 0
      전체글 개념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 -4
      • -3
      • -2
      • -1
      • 20-09-02 07:02
      • +1
      • +2
      • +3
      • +4
      핫딜 채널
      06-27 23:53 나랑드사이다 제로 그린애플, 245ml, 30개 (10,960원/무료) 06-27 18:50 GNC 보스웰리아 450mg 100캡슐 3통 (61,560원/무료) 06-27 23:51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210ml, 30개 (11,530원/무료) 06-28 00:15 [퍼플랩]9800X3D + 5070TI + 32GB + 1TB 완본체 (3,068,730원/무료) 06-28 00:02 포카리스웨트, 240ml, 30개 (17,570원/무료)
      이 채널의 개념글
      06-28 01:13 나-눔-장-소-변-경 06-28 01:07 스트레가 나눔하려고 정리하는데.. 06-28 00:30 스트레가에 간 딸 06-27 20:38 기차 탔다 06-27 23:24 짐바브웨사이드 되니까 스세하는거도 영향끼침
      arca.live  1
      • Live v2 (b36ae268)
      • Operado por umanle S.R.L.
      •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
      HELP
      • Ads
      • Contáctenos
      • POLÍTICA DE PRIVACIDAD Y REGLAS DE USO
      Application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단축키 도움말
      사이트에서
      1 ~ 0
      구독 채널 바로가기
      R
      새로고침
      ?
      단축키 도움말
      T
      맨 위로
      W
      글 작성
      B
      채널 이동
      게시글에서
      A
      이전 글
      S
      다음 글
      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