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새끼 어디감?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패치 뭐 평범하긴 한데 존나꼬운점 단 하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17
작성일
댓글
[7]
ㅇㅇ
카붐
BlackDwarf
PinkGuy
지평선너머에
중고흑우
삼바교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이수연뽑기 왜햇지 ㅆㅂ
107
0
스커 왤케 많이나옴?
[2]
132
0
건틀렛
건틀렛 in10 현황
[4]
373
2
신캐 홍어 못하면 이유식 못뽑네 시발?
[1]
101
1
저 신캐 딱 핑챙+신디 같네
[1]
137
0
휴 살았다
71
0
이번 신캐들은 다음 스킨 받을확률 커서 뽑아야함
[1]
110
0
뭐야 구관메카 상향 어딨어요
[6]
150
0
알렉사 패시브 사기인거같은데
[8]
215
0
샤오린 나왔는데 ㄱ?
[5]
185
0
오하요도 떡상했는데
102
0
양하림궁 반격 드디어 패치하네
[2]
157
0
이번 신캐 스커 코스트는 아직 모르는건가?
[4]
142
0
신캐 왠지 스킨 잘나올 거 같음
93
0
신캐스킬보면
150
0
저 스토리에나오는 그림 소녀전선에서본거같은데
[2]
142
0
따로따로 내는게 랜덤천장보단 백배낫지않냐?
[4]
146
0
뭐야 함선 안나왔네?
77
0
신캐 좋아
[2]
129
0
일단 잘 봐둬야할점
[4]
193
0
신규 패키지같은거 없어?
92
0
죽은눈 꼴려서 키울거임
[3]
353
0
가불기 걸렸네ㅋㅋㅋㅋㅋㅋ
[2]
177
4
패치 뭐 평범하긴 한데 존나꼬운점 단 하나
[7]
217
0
신캐보고 치아가 키우던거 멈춘다 ㅋㅋㅋ
[1]
212
0
알렉스 장비이름 아니었노
[2]
178
0
신캐 스킬 읽어보니까
[3]
128
0
이년 좋음??
[6]
224
0
그래서 갓패치임 똥패치임
[5]
191
0
근데 또 스커네
133
0
✋질문
그림자전당은 뉴비가 아직 볼일은 없는거지?
[1]
114
0
단일픽업으로가다가 중간에 합류해서 2인픽업으로
259
0
지금캐 4코여도 쓰겠는데
88
0
스킬봉인 떡상아님?
122
0
이유식 내놔 이유식 내놔 이유식 내놔 이유식 내놔 이유식 내놔
[2]
99
0
그림자전당 솔까 무서운거
[4]
203
0
얘 오른쪽손모양 개꼴림
[1]
344
0
내일 신캐 뽑을만할거같냐?
[3]
149
0
리세 좀더빨리하는법 없나
[1]
101
0
꼴림기준: 보이스가꼴려야함
95
0
밑가슴에 나긋한표정보고 좆침반섰다
[6]
252
0
오하요 떡상ㅋㅋㅋㅋㅋㅋ
134
0
신캐 sd욀케 꼴림??
[2]
170
0
오르카 씹상위호환이네ㅋㅋㄱ
[1]
168
0
캐릭 1개씩 내줘서 다행이다
8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