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에서 로이 빼고 넣으면 딱임
웰시 크라운 재대로 써먹을수 있갰네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신캐 뽑아야갰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75
작성일
댓글
[2]
색인
냥냥하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캐 하나 10일출시에 이미 우대채용 2개 열려있으니
[3]
171
0
신캐 베리어 캐릭이라고 ㅋㅋㅋ?
[12]
199
-1
카사 초기일러 보다가 지금일러보면
[1]
776
0
신캐 다른 하나는 백퍼 다음주에 나오겠지
[1]
91
0
패키지는 어딨음
[2]
137
0
찌찌빵빵 디펜더 어디감?
[2]
155
0
신캐 눈밑점 탈부착이야?
[5]
487
0
그래서 오하요 탑승하면됨??
156
0
담주까지 가만히 있어야지
119
0
초원이 깔개 또 생겼누
[1]
163
0
패키지 나오는건 없음?
107
0
그래서 이번패치 ㅁㅌㅊ임
[8]
191
0
수시채용은 점점 더 구려져가네
[4]
226
1
신캐 5코면 쓸거임?
[5]
137
0
2주에 하나씩 신캐풀려는건가?
114
0
스커덱 키우길 잘했네
[2]
174
0
알렉스 꼴림 포인트 분석
[8]
298
1
이유식짭이 사실 적보스 이런거 아님?
[1]
103
0
누비선별뽑에서폐사 ㅅㄱ
[1]
148
0
알렉스는 스커인거보니 딱봐도 좆밥임
92
0
신캐하나는 10일인거 보니
[3]
152
0
내일 신캐 확인해야할 점
[1]
129
0
시윤게이는 또 버그있었노 ㅋㅋ
[1]
142
0
신캐 뽑아야갰다
[2]
175
0
저번 클라분해가 맞았네
[1]
186
0
여름 유입은 이번에도 수시 걸러?
[3]
130
0
아 이수연뽑기 왜햇지 ㅆㅂ
107
0
스커 왤케 많이나옴?
[2]
132
0
건틀렛
건틀렛 in10 현황
[4]
373
2
신캐 홍어 못하면 이유식 못뽑네 시발?
[1]
101
1
저 신캐 딱 핑챙+신디 같네
[1]
137
0
휴 살았다
71
0
이번 신캐들은 다음 스킨 받을확률 커서 뽑아야함
[1]
110
0
뭐야 구관메카 상향 어딨어요
[6]
149
0
알렉사 패시브 사기인거같은데
[8]
215
0
샤오린 나왔는데 ㄱ?
[5]
185
0
오하요도 떡상했는데
101
0
양하림궁 반격 드디어 패치하네
[2]
157
0
이번 신캐 스커 코스트는 아직 모르는건가?
[4]
142
0
신캐 왠지 스킨 잘나올 거 같음
93
0
신캐스킬보면
150
0
저 스토리에나오는 그림 소녀전선에서본거같은데
[2]
142
0
따로따로 내는게 랜덤천장보단 백배낫지않냐?
[4]
146
0
뭐야 함선 안나왔네?
77
0
신캐 좋아
[2]
12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