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체력감소시 스킬발동 하니깐 생각나는 그새끼 l하나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9 작성일 2020-09-02 08:45:23 https://arca.live/b/counterside/6782474 4코 디펜인데 아이리보다 못한 그 목화따개새끼내가 왜 그새끼를 1초월시켰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Mr_G 2020-09-02 08:45:47 쥬지윤 2020-09-02 08:46:2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일 업뎃할때 채용권할인패키지 같은거 내놓으면 갓금태야 [2] 카린웡 2020.09.02 96 0 내일 우대채용 선택장애 조지긴 한다 [5] 구미호미호 2020.09.02 124 0 쓰알급 트로피는 안나올까 [1] ㅈㅈ (185.92) 2020.09.02 56 0 이몸이 해냈다!@ [5] 토깡이 2020.09.02 165 1 스킬봉인 수정한거 보니 좀 싸하노 [2] 1q2w3 2020.09.02 131 0 월초는 융핵 패키지 별로임? [2] ㅇㅇ (220.81) 2020.09.02 134 0 여수 ㅈ됬네 [4] l하나l 2020.09.02 161 0 한소림 ㄱㅊ냐? [2] byute 2020.09.02 143 0 의외로 신캐 패시브 별로일수도 있음 [5] DRX 2020.09.02 344 0 항모는 생각해야겠다. [2] byute 2020.09.02 107 0 금태가 내일 신캐 무조건 뽑게 하는법 [5] 구미호미호 2020.09.02 198 5 근데 월초 주화 패키지는 원래 다 사고있던거 아녓음? [10] ㅇㅇ (125.181) 2020.09.02 220 0 포격전대야? [2] 토깡이 2020.09.02 155 0 ✋질문 구관리국 질문 [6] 니카와 2020.09.02 135 0 카사 일러레중에 가슴장인 있는것같아 [2] 상점누나가좋아 2020.09.02 1747 7 하 신캐 스커네 ㅋㅋ 건공 2020.09.02 91 0 구관리국 최강의 전대 펜릴전대... [1] ㅇㅇ 2020.09.02 301 0 뉴비는 신캐 나오면 카창들 평가나오기 전까지 안뽑는게 낫겠지? [4] 파펀맨 2020.09.02 111 0 나도 사기캐줘 [14] Eranger 2020.09.02 193 0 그러고보니 내일 사랑니 빼러 간다 [6] 엘빅이 2020.09.02 165 0 솔직히 육익 멋있음 [6] 은하단 2020.09.02 240 0 초월 한번할때 융합핵 몇개씩 필요함? [6] 니카와 2020.09.02 107 0 아키랑 민서는 각성 R이냐 [1] 시루룬 2020.09.02 164 0 체력감소시 스킬발동 하니깐 생각나는 그새끼 [2] l하나l 2020.09.02 119 0 알렉스 예상 [1] NepPen 2020.09.02 142 1 오오 떳네 [6] 콘쓰려고만듬 2020.09.02 194 0 이거는 밝게해서 몇코인지 못보나?? [3] ㅇㅇ 2020.09.02 206 0 어차피 pve는 아무거나 쳐넣어도 굴러감 [6]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81 0 그냥 차라리 진짜 트린다미어처럼 만들어주면 좋겠다 [5] 1q2w3 2020.09.02 127 0 선택존 [6] Eranger 2020.09.02 139 0 알렉스 스킬만 봣는데 개좋은거 같네 [1] 닝기루 2020.09.02 130 0 ✋질문 카사 외국인들 있음? [12] ㅇㅇ (1.242) 2020.09.02 201 0 이번에 신캐 동시에 안나오는건 무/소과금 배려 아닐까 [1] ㅇㅇ (58.123) 2020.09.02 124 0 육익 에이미는 최초 각성 스알이겠지 [3] ㅇㅇ (221.139) 2020.09.02 159 0 그냥 다음신캐 나올때까지 광고 존버타야겠노 [1] ㅇo 2020.09.02 141 0 일단 내가 해 본 대부분의 게임은 광전사 느낌의 캐릭은 병신캐릭이였음 [6] 쥬지윤 2020.09.02 149 0 근데 그림자전당 막 그리 힘들어보이진 않는데 [9]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184 0 각등이 왜 쓰는지 모르겠네 [5] ㅇㅇ (119.71) 2020.09.02 297 0 펜릴소대 구관리국이 디자인이 제일낫긴하다..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41 0 이벤트템 큰일났네 [12] 액션빔 2020.09.02 218 0 머야 수시가 아니라 우대였네ㅋㅋㅋ [7] 보름달빵 2020.09.02 203 0 캐시 어디서 드랍하냐 시발 [6]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2 161 0 개쩐다 ㅋㅋㅋ [9] byute 2020.09.02 236 0 이유식은 언제나오는거 [3] 은하단 2020.09.02 145 0 아니 아카 이건 또 버그야 l하나l 2020.09.02 8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08: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