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말 2-3인가 깨고있는데 내 캐릭들 걍 녹아버리네 ㅁㅊ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벤트 왤케 어려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77
작성일
댓글
[3]
엘빅이
GF
ㅇㅇ (221.158)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내일 이벤 왜 시간 미정이야?
[5]
124
0
무친련
[3]
293
0
이겜할만함?
[8]
215
-1
아근데 리세할때 아예 인스턴스 지워야하는건
[5]
140
0
이거 디게 선명하네
[6]
218
0
아시발 1분 늦게올렸네
[3]
136
1
카케에 100찍으면 전장주는거 카케 싹다 열어야 먹을 수 있음?
[8]
118
0
머리에 손가락총 겨누는 자세 멋지지 않냐
[5]
1696
0
스충이랑 쿨감이랑 관계 질문좀
[2]
137
0
오리 빼고 다 먹음
[7]
162
0
속보) 카사 신캐 표절
[9]
1740
7
당장시작해가 몇개가 달린거야
[6]
149
0
신케 포즈 이거네
[8]
194
7
각등이 한계 돌파 할만한가여?
[2]
316
0
아르마타같은 전차는 충분히 sf삘이긴한데
[3]
166
0
이겜 할만함?
[28]
310
0
건틀렛
린시엔 템바꿈
[21]
422
0
신캐 스탠딩 포즈 뭔가 오묘하네
[14]
5621
13
방금 소름 쫙돋았음
[3]
212
0
좀있으면 끝나는 이벤트
[8]
264
0
마지막 케이크 5개 카트료시카 기만 딱 조진다
[5]
158
2
카사는 메카닉 낼때 비현실적인걸로 내야 했음
[7]
244
0
생각해보니 다음 각성캐 정해져있었네?
172
0
이벤트 왤케 어려움?
[3]
177
0
대사꼴리는건 수영복로자가 젤꼴리던데
151
0
핫타임이라고 이터 도시락 까먹지 말자
140
0
이면세계는 뉴욕이었노
[7]
200
1
한번 만화도 그릴 생각해야지.
[4]
168
0
건에서 각힐 써봄.
[2]
136
0
핑챙 종신 해본사람
[5]
145
0
카사 캐빨거리 많이 줘서 좋더라
[7]
178
0
나유빈 월페이퍼 보자마자 이거 생각 나던데
[5]
297
0
ㄹㅇ 알렉사 존나 이쁨...
[7]
735
0
메카닉 나올꺼면 퍼시픽림 로봇 같은 애들 나오면 좋겠다
[3]
130
0
카운터 시즈나 좀 나왔으면 좋겠다
[3]
137
0
장비필터 추가가 끝이지?
[4]
137
0
신캐 자궁 과시 좀 심한거같음
[4]
221
0
근데 이새끼들 이악물고 스커만 내는거 좀역겹긴함 ㅋㅋ
[4]
210
0
오
[3]
195
0
플라밍고 튜브 남은거 뭐사야됨?
[9]
164
0
아머 엔터 둘다 100렙 찍었는데
[8]
154
0
아니 함선 달라고
[4]
149
0
카사 이미지 ㅆㅎㅌㅊ던데
[11]
278
0
이거 흑주돈임??
[8]
254
0
스토리 밀다가 폐사할거같애
[9]
18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