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8지 밀다가 중간에 메카노 해버려서 미는게 좀 늦었지만
정말 카사는 스토리 아껴서 한번에 몰아먹어야 할 것 같은 겜이다
울지않는 너를 위해 인가? 각성 빌드업을 처음 본게 호라이즌 각성때 인데
확실히 저 스토리보단 뽕이 덜 차지만 
제이크 각성도 나름 멋있었다고 생각함 ㅇㅇ
첨 각성 나왔을 때 할매 어떻게 젊어진건가 했는데 약먹고 젊어진줄 알았더니 장비를 이용해서 젊어졌을 줄이야 ㄷㄷ..
무엇보다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인 주시윤이 6종 침식체 공격 막았을때 진짜 쥰내 멋있더라
샬롯 저 요망한년은 뭔가 좀 답답하다 했는데 마지막에 제대로 각성한거 같고
저저 샹년때문에 2-4에서 고생했지만 킹-갓 가은이에 보빔으로 참교육 해줬다
마지막에 용병 군인콤비에 남탓이랑 
언제 죽을뻔 했냐는 듯 웃으면서 나오는 주시윤
그 둘을 걱정하는 듯한 표정에 힐데를 보고 흐믓 하더라
다음 메인 에피소드 업데이트 되면 9지역 밀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