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의 잔잔바리 이벤트가 아니라 그레모리바 같은 재화 존나 푸는 대형 이벤트는 로고를 존나 크게 박아놔야함
뉴비새끼들 재화 못쳐먹고 얼타다가 육성 점프찬스 다 놓치잖아
그리고 주년이벤이나 이번 이관처럼 유입 끌어당기는 시즌에 그레모리바를 열었어야지 씨발련들아
뉴비새끼들 소식듣고 왔다가 장비 존나 복잡한거 보고 화들짝 놀라서 다 도망가겠다
평소의 잔잔바리 이벤트가 아니라 그레모리바 같은 재화 존나 푸는 대형 이벤트는 로고를 존나 크게 박아놔야함
뉴비새끼들 재화 못쳐먹고 얼타다가 육성 점프찬스 다 놓치잖아
그리고 주년이벤이나 이번 이관처럼 유입 끌어당기는 시즌에 그레모리바를 열었어야지 씨발련들아
뉴비새끼들 소식듣고 왔다가 장비 존나 복잡한거 보고 화들짝 놀라서 다 도망가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