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채용확정권 쥰나 돌리다 뜬거같은기억이나는데.. 시발... 그렇게 좋은거였다니..


나온거 맞겟지...? 나온거 맞겟지.. 다른 쓰레기 캐릭터 내가 잘못본게 아니겟지


3시에 당장 도감가서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