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구관총인가 머시기 대공도 됨? ㅇㅇ (121.15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97 작성일 2020-09-03 04:08:45 https://arca.live/b/counterside/6796650 어제 채용확정권 쥰나 돌리다 뜬거같은기억이나는데.. 시발... 그렇게 좋은거였다니..나온거 맞겟지...? 나온거 맞겟지.. 다른 쓰레기 캐릭터 내가 잘못본게 아니겟지3시에 당장 도감가서본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냥냥하다 2020-09-03 04:09:21 ㅇㅇ (221.145) 2020-09-03 04:09:23 삭제 수정 ㅇㅇ 대공도됨 딜도 힐데를 딜찍누 할정도임 펼쳐보기▼ ㅇㅇ (121.150) 2020-09-03 04:10:08 삭제 수정 어제 대머리 빡빡이 검은ㅇ색 솔저한마리나왓는데 애맞앗음 좋겟다 부들 펼쳐보기▼ ㅇㅇ (221.145) 2020-09-03 04:10:47 삭제 수정 저뒤에 얼굴에 9빛나는놈이면 맞음 펼쳐보기▼ 아고닉에반데 2020-09-03 04:10:26 도돋ㄷ돋ㄷ도도ㅗ 에델 ㅆ 년만 아니면..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0-09-03 04:13:32 이러고 -×-면 웃길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서버열리기전에 과제끝내야하는데 hver 2020.09.03 87 0 3시간 뒤에 패키지 지르고 과금할 생각에 신나는중 [3] 카사라이브 2020.09.03 162 0 뉴비특)사업자번호 4자리임 [4] 행로 2020.09.03 174 0 표절 얘기하면 끝도없음... [6] 꿀때지 2020.09.03 311 1 대회 뉴비다 [8] 리아 2020.09.03 316 0 벌써 열린다고?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03 185 0 아 몰랑 뉴비 두명 치킨 다 줬다 [4] 야생마상훈쨩 2020.09.03 184 1 마왕들의 클리포트게임 [6] 수램 2020.09.03 246 4 첸질 오래하면서 속쓰림만 늘었다 [1] 쥬지윤 2020.09.03 137 2 솔직히 구관메카 상향 안해줬으면좋겠음 [4] 노드왕 2020.09.03 124 0 하도 비슷한게 많아서 그러녀니 함 히메코달린다 2020.09.03 121 0 아 카손실온다 [3] ㅇㅇ (220.117) 2020.09.03 227 0 리벳은 복각 안 하려나 [4] Justice 2020.09.03 161 1 나도 덕분에 점심 잘먹는레후 [2] ㅇㅇ (175.194) 2020.09.03 157 0 로자리아 여름 이벤트선 웃긴 척 해놓고 이번엔 진지하게 마왕짓 하겠지? [3] 갓디언금태일즈 2020.09.03 202 1 메인화면 왼쪽으로 살짝 늘려봤는데 [5]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3 254 0 뉴비 대회는 머임? [2] coto 2020.09.03 137 0 건틀렛 메카덱 카운터덱으로 어케이김 [8] 토깡이 2020.09.03 213 0 이겜 표절의혹이 왜이리 많음 [13] ㅇㅇ (39.127) 2020.09.03 598 -5 에스타크 타워로 수정해@@@@@@@@ [3] 꿀때지 2020.09.03 221 0 전대장 너무 야하게 생겼네 [4] 갓겜충아님 2020.09.03 239 0 점검 조기종료는 안된다 [8] ㅇㅇ 2020.09.03 212 2 2~3마리 나오는 유닛들 가시성 개편 필요함 [2] 몰름보 2020.09.03 171 0 구관총인가 머시기 대공도 됨? [6] ㅇㅇ (121.150) 2020.09.03 197 0 걍 안준다고 생각해서 그런가 뭐 없네 [5] 야생마상훈쨩 2020.09.03 257 -2 신캐 성능 스킬만 봤을땐 ㄱㅊ은편?? [2] ㅇㅇ (175.204) 2020.09.03 148 0 아 ㅋㅋ 뉴비 인증할수있게 서버열고 대회를 열어야지 [1] 트조 2020.09.03 106 0 그러고보니 구관국 스나가 없네 [2] 들은말 2020.09.03 126 0 클리포트 게임 최대 패배요인...gif [5] 꿀때지 2020.09.03 300 0 구관총 3코되도 예스쌉가능아님? [3] 중고흑우 2020.09.03 135 0 다음 각성캐는 타이탄좀 [2] lllBoomerlll 2020.09.03 123 0 단차로 뽑고 담주까지 존버나 해야지 [2] 수램 2020.09.03 122 1 점검 조기종료 뗬냐? [2] 곽두철 2020.09.03 150 0 구관총 구관방이 사기인이유 [2] 꿀때지 2020.09.03 422 0 신규캐릭은 우대채용임 [2] 서리펭귄 2020.09.03 185 0 구관방 성대있었나?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3 134 0 대회 뉴비 받아라 [2] dlrlck 2020.09.03 242 0 구관탱크 안좋은거임? [9] 니카와 2020.09.03 143 0 뉴비대회가 뭐임 [1] 히메코달린다 2020.09.03 115 0 아 구관총 구관방 마렵다 [1] 꾸루 2020.09.03 87 0 구관총은 아가야.. [4] 노드왕 2020.09.03 236 0 아 ㅋㅋ뉴비인데 점검중이라 인증을 못했네 쥬지윤 2020.09.03 82 0 이유미가 소영언니라고 하는거 보고싶다. [3] 불기둥 2020.09.03 163 0 표절이고 파쿠리고 별로 죄라는 생각이 안듦 [6] ㅇㅇ (223.33) 2020.09.03 223 0 미로의 끝 브금 대충땄다 [17] 케일스 2020.09.03 920 19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3 04: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