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45
작성일
댓글
[1]
Siegrun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빨리 이벤스토리보셈 ㅡㅡ
132
-1
ㅋㅋㅋㅋ 증폭기 설치안하니까 레이드 이렇게 뜨네
[1]
146
0
이, 이기 뭐노?
[3]
157
0
시발 월드맵에 빨간불 존나 많아서 봤더니
87
0
알렉스 쓸만한거같냐
73
0
아니 근데 신캐내놓고 패키자 하나를 안파노????
94
0
바뀐거 1
124
0
챈 최초임?
[17]
968
23
110뽑으로 먹었다
131
0
130뽑만에 먹었다 시발ㅋㅋ
[2]
162
0
그림자 첫맵부터 난이도 미쳤네
112
0
아 좀 좆같은데 좆같아하면 비틱질같고
163
-1
류금태 이자식 ㅡㅡ
[1]
103
0
협력사 씹룐들아 30렙 레이드는 방생하라고
[3]
126
0
나만 이러냐
81
0
이번에 채용권 아껴야함?
[3]
132
0
이거 크레딧 조차 안먹을 줄은 몰랐는데
[1]
100
0
왜 슬픈예감은 틀리지 않는가
[4]
159
1
신캐 스킬셋 어떰?
80
0
뉴비 또 폭사야!?
[2]
170
0
신캐 뽑을 만함?
75
0
히로세 아키 패시브에 대해 생각해봤다.
63
0
와시발 알렉스보이스 의외네
130
0
니가 왜 거기서 나와
[1]
145
0
신캐 10뽑컷
143
-4
당신의 알렉스
[1]
217
-3
3코 스커네
[1]
126
-1
빨리 100 풀초하고 성능썰풀어달라고ㅋㅋ
89
0
비틱 간다ㅋㅋㅋ
99
0
에델로자질문점
45
0
버그보소 시벌
[2]
130
0
씨발
82
0
신캐 정가하면서 금빛 개 많이봄ㅋㅋㅋ
[1]
169
0
생각해보니 어이업네 분명 채용권 존버한댓는데
78
0
대회
종신 박았다
[3]
250
5
게임 열렸냐?
55
0
체력 높으면 컷씬 따로있나봐?
64
0
몰라! 콘 너무 중독성있음
[2]
75
0
ㅅㅂ 90연 노쓰알
56
0
천장은 안쳤네 씨발 ㅋㅋㅋㅋ
111
0
ㅋㅋ10연차 쓰알떳다 신캐떳냐
79
0
ㅋㅋㅋ ㅅㅂ 레이드렙
[2]
106
0
오늘은 내가 비틱이다
92
0
겜 지금 이벤트미션누르면 암거도못함
58
0
와 ㅋㅋㅋ 채용 두개뜸
1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