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벤트 시발 숨이 턱 하고 막히노 꿀때지 추천 1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96 작성일 2020-09-03 05:17:49 https://arca.live/b/counterside/6797781 시작부터 방산비리냐고@@@@@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중고흑우 2020-09-03 05:18:01 에스딲크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11.210) 2020-09-03 05:18:04 삭제 수정 에스타크 딱대라 ㅋㅋ 펼쳐보기▼ RH 2020-09-03 05:18: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토깡이 2020-09-03 05:18:16 혹시 100렙 짜리 없어? 펼쳐보기▼ krispydonut 2020-09-03 05:18:30 *수정됨 시발 저런 방산비리는 왜 게스트로 쳐넣는거? 펼쳐보기▼ 타다노 2020-09-03 05:18: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점검보상 채용권3장으로 걍 돌렸는데 Luisei 2020.09.03 124 0 정보 알렉스 종신 대사 [11] 뇌간망가 2020.09.03 2479 18 이번 채용 버자드 클랜왤케 많지 킹스짱 2020.09.03 60 0 지부시설 레이드는 무조건 레벨높게하고 다이브는 나한테 맞추는게 좋은거지? [1] ㅇㅇ (112.222) 2020.09.03 141 0 천장 안친거에 만족한다 ㅇㅇ 2020.09.03 102 0 나도 이벤트 깨고싶어 토깡이 2020.09.03 74 0 씨발 120뽑 히메코달린다 2020.09.03 138 0 확뚫 아 [2] 트리비알리스 2020.09.03 110 0 이..이게 뭐노 [2] 페이커 2020.09.03 162 0 홍어 주의보 [2] ㅇㅇ (180.70) 2020.09.03 225 -5 최적화 씹창이네 ㅇㅇ 2020.09.03 175 0 ㅋㅋㅋ 병신들 이번주는 니들 채용권 존버한거 터는거임 [6] 카린웡 2020.09.03 261 0 알렉스 예상한거랑 다르게 성격 상냥한데? 꿀때지 2020.09.03 193 0 ✋질문 뉴비 참아야되는거 맞음? [5] 유유칼믹 2020.09.03 216 0 게이들아 성능은 어떻노 [1] 야스왕 2020.09.03 155 0 알렉스 종신 대사ㄷㄷ 카르텔잔당 2020.09.03 205 0 아니 전당 하는넘들 아무도 없냐ㅋㅋㅋ [2] 스카이 2020.09.03 176 0 어제부터 게속 로그인에 실패했다는데 ㅇㅇ (175.223) 2020.09.03 104 0 하 씨발 질렀다 [2] 히메코달린다 2020.09.03 152 1 알렉스 종신, 100랩은 내가 가져간다 [6] NepPen 2020.09.03 270 0 에스타크뭔데 시발ㅋㅋㅋ이게왜 여깃음 [1] ㅇㅇ (121.145) 2020.09.03 198 0 알렉스 종신계약 [1] ㅇㅇ (110.8) 2020.09.03 210 0 서버 열렸냐?? ㅇㅇ 2020.09.03 72 0 ㅋㅋㅋㅋㅋ 이벤트 시발 숨이 턱 하고 막히노 [6] 꿀때지 2020.09.03 196 1 아니 씨발 그럼 포인트 더드는거임 레이드?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3 95 0 업적 순위 나 자신은 안보이나 페이커 2020.09.03 47 0 나만 안켜지냐? [1] 물리법칙 2020.09.03 98 0 천장아니면 올리지마 개ㅐㅅㄱ기들아 [2] 하늘 2020.09.03 140 3 후 ㅅㅂ 1탄 3트만에 깸 스카이 2020.09.03 86 0 알렉스 씨빨련아 [1] 노드왕 2020.09.03 158 1 여긴 비틱질 걍 해도됨? [3] ㅇㅇ (211.226) 2020.09.03 182 3 와씹 조질뻔했네 ;; coto 2020.09.03 109 0 그림자전당 어려워?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3 123 0 빨리 이벤스토리보셈 ㅡㅡ 꿀때지 2020.09.03 133 -1 ㅋㅋㅋㅋ 증폭기 설치안하니까 레이드 이렇게 뜨네 [1] 뽀끄루대마왕 2020.09.03 147 0 이, 이기 뭐노? [3] 갓겜충아님 2020.09.03 158 0 시발 월드맵에 빨간불 존나 많아서 봤더니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3 88 0 알렉스 쓸만한거같냐 대가리깨짐 2020.09.03 73 0 아니 근데 신캐내놓고 패키자 하나를 안파노???? 캐빨겜 2020.09.03 95 0 바뀐거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3 124 0 챈 최초임? [17] ㅇㅇ (14.52) 2020.09.03 969 23 110뽑으로 먹었다 VoidDream 2020.09.03 132 0 130뽑만에 먹었다 시발ㅋㅋ [2] 페이커 2020.09.03 163 0 그림자 첫맵부터 난이도 미쳤네 ㅇㅇ (220.117) 2020.09.03 113 0 아 좀 좆같은데 좆같아하면 비틱질같고 구관조리병 2020.09.03 16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3 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