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다음 신캐 우짜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57
작성일
댓글
[1]
ㅇㅇ (112.222)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왜 순위 갱신이 안되지
[1]
125
0
전천후 공중스나면 구지기가 더 힘든거 아님?
[1]
148
0
천장치니까
117
0
아이시발년아
[1]
143
0
치후유보다 딜 높으면 스커중에선 미나링 바로 밑 아님?
115
0
애미시발 확률주작겜
117
0
알렉스 영상 좀 올려봐바
77
0
버프가시성 좋아졌네
122
0
금태한태 저격당한 썰 푼다
[12]
1933
29
오토 너무좋아ㅠㅠ
[2]
128
0
알렉스 생각햇던거랑 캐릭터 많이 다르네
[4]
300
0
초회 오토 다시되서 너무좋다
89
0
신규가차 개 씨발 쓰레기인데?
153
1
와 정.말.든.든.하.다
[4]
183
1
왜 안나오냐고 ㅋㅋㅋ
[2]
196
0
루미씹년 나오자마자 궁켜는거봐 ㅅㅂ
[4]
252
0
안나온신캐 개쩌네 ㅋㅋ
[2]
228
0
로이버넷 물벼룩 새끼
[3]
172
0
좋버그 시바...
[6]
156
0
알렉스눈나 왜케 나긋나긋함?
[1]
104
0
먼가...먼가 일어나고있음
[3]
169
1
냉동사서 튀겼음
[3]
187
0
다들 속지마셈 전대장 존버해야됨
149
0
아 다음 신캐 우짜누
[1]
157
0
이거 정액권 16000원짜리 하나밖에없는거지?
119
0
알렉스 목소리 누구임?
174
0
알렉스 pve는 나쁘지않은거같읃네
[3]
205
0
순위로 유저수 측정 힘들듯?
[2]
214
0
?? 지부 꼬라지 외이럼???
[3]
150
0
알렉스 누구나 다뽑는거같네
[1]
83
0
이제 현질 안할라고
[4]
188
0
뉴비 접는다
[5]
215
4
모야 전당 첫맵부터 그렇게 매워?
121
0
알렉스 무슨세트로 갈까 ?
102
0
아 ㅋㅋ 초회오토니까 너무 편한데
95
0
각힐도그렇고 이번 신캐도 그렇고
[1]
151
0
아무도 그림자전당안하노
87
0
메이즈 전대는 이름 보니까 동구권 계열인가보네
86
0
챈 2호임?
[2]
104
2
알렉스 단뽑 비틱질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1041
16
야잇 시바 개또라이야!!!!!!!!!!
[5]
216
0
오늘 없던캐릭 다 모으겠네
102
0
전대장 공중스나좃댔다!!
102
0
알렉스 보단
117
0
아 내 기쁨 돌려줘
[1]
9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