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모의작전 레벨 몇때부터 비벼볼 수 있음? 너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32 작성일 2020-09-04 09:43:50 https://arca.live/b/counterside/6822721 애들 레벨 20정도고 공격특훈은 2단계까지 깼는데 방어,대공은 1단계부터 입구컷 당하는중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삼바교실 2020-09-04 09:44:54 대공은 아마 공략중에 뉴비가 쭉 깨는 거 있을테니까 그거 한번 찾아보고 방훈은 적몹이 시즈클래스라서 네 함선만 존나 때리거든? 그니까 함선렙을 올리던가 네 딜러들을 좀 오른쪽에 다 소환해서 프리딜 구도를 만들어 펼쳐보기▼ DOGE76 2020-09-04 09:45:45 위에 두 개는 딜찍누고, 밑에 대공훈련은 짱짱한 몸빵이랑 공중공격되는 유닛만 잔뜩 챙겨가는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보닌 양심고백함 [1] 구관조리병 2020.09.04 120 0 이겜 초상권침해로 고소해야겠다 [9] 액션빔 2020.09.04 992 15 근데 난 페도 아님. [4] byute 2020.09.04 102 -1 뉴오하이오 함선이 = 고난이도 패턴 꺠기용으로 요즘 떡상중? [3] ㅇㅇ (180.226) 2020.09.04 110 0 바람의 나라 카사루트 타네 [2] 페이커 2020.09.04 135 1 가랑비에 옷젖는다는 말이 맞는듯. [1] 익명아님 2020.09.04 117 0 요즘 비틱들이 판치네 [13] 페이커 2020.09.04 177 0 바람의 나라 이거 어디서 본거아니냐? [8] ㅇㅇ (14.44) 2020.09.04 205 4 그러고 보니 항모 1스가 배리어잖아 [1] 토깡이 2020.09.04 122 0 카사도 인기많았으면 떡인지 많이 나왔을텐데 [3] ㅇㅇ (125.188) 2020.09.04 136 0 페도캐 내면 돈벌이가 될텐데. [8] byute 2020.09.04 122 0 전장 : 안티 시즈 ! 안티 타워! 안티 스나! 호우! [1] ㅇㅇ (180.226) 2020.09.04 84 0 근데이렇게카사열심하고애끼는데 [8] 중고흑우 2020.09.04 122 0 이겜 제일 찌증나는부분 [4] hver 2020.09.04 94 0 양심고백) 솔저덱에 소림이 쓰고 있음 [9] 힐데 2020.09.04 173 0 스포해서 미안 ㅇㅇ (180.226) 2020.09.04 81 0 그림자 머시기 뉴비 못하는거지? [7] coto 2020.09.04 117 0 건 에델 레인져 피해 안씀? [2] ㅇㅇ 2020.09.04 82 0 보조무기가 존나 중요하구나 팔도 2020.09.04 78 0 두돈반 쓰는 이유 [8] ㅇㅇ (125.188) 2020.09.04 154 3 요즘 솔져덱에 구관검병쓴다며? [15] byute 2020.09.04 189 1 스텟 이거 높다 낮다 기준이 있음? 공지에선 못본거같은데 [6] ㅇㅇ 2020.09.04 91 0 시발 구관총도 밸패먹고 날아 올랐다며 [11]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4 231 0 모의작전 레벨 몇때부터 비벼볼 수 있음? [2] 너브 2020.09.04 132 0 상대 에델은 일류쉐픈데 내 에델은 왜 김밥천국 아지매냐 [5] ㅇㅇ 2020.09.04 143 0 이벤트 1-5 던전 유미코졌노 [1] ㅇㅇ (114.203) 2020.09.04 145 0 보조장비 넘 모자른대 [3] 뜡구러잉 2020.09.04 143 0 건틀렛 각힐 원툴 상대 패는게 가장 재밌음 ㅋㅋ [7] 몰름보 2020.09.04 196 0 각힐 각등이도 한 20만원패키지해서 팔면 바로꼬라박을텐데 [3] 중고흑우 2020.09.04 149 0 이지수 1주년쯤되면 빙고이벤하지않을까 [1] 야스왕 2020.09.04 112 0 알렉스 확실히 pvp용은 아닌듯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48 1 터미네이터 상향 기원 1일차 [7]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4 139 0 선배님들 정신나갈거같습니다 [14] 주시영남편 2020.09.04 963 11 이거 옵션 너무 완벽하다 [6] 색인 2020.09.04 150 0 이지수 무료로 배포 할 거임 ㅇㅇ [4] 쥬지윤 2020.09.04 209 0 가은키울까 에델인가. [5] byute 2020.09.04 127 0 이지수 바로는 안풀릴거 같은데 [3] ㅇㅇ (58.123) 2020.09.04 102 0 사실 우리가 관리자라면? [1] 신디루퍼 2020.09.04 90 1 다이브 45층 많이 어려븜? [10] 탄지우 2020.09.04 111 0 관리자 침식 안 되는거 [1]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9.04 112 0 육익이 무슨 킹익이야 ㅇㅇ (14.138) 2020.09.04 77 0 이벤 하드 이지수 생존 템 풀로 껴줌? [1] ㅇㅇ (14.39) 2020.09.04 75 0 지수눈나도사고 월정액도 사고 다꼬라박았는데 [4] 중고흑우 2020.09.04 115 1 아직도 지수누나를 안삼? [6]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1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4 09: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