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요즘 운영도 좋아졌지만 테르미도르 추천 0 비추천 1 댓글 5 조회수 133 작성일 2020-09-04 10:18:07 https://arca.live/b/counterside/6823335 뭔가 개발력 자체가 ㅈㄴ 늘어난 거 같음 직원들 쥐어짜고 있다는 소문이 진지하게 들림이 씹새끼들 오픈 전 잃어버린 6개월에 이렇게 일했으면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5] 떳떳한_지각 2020-09-04 10:18:32 지금이라도 이러면 됐어.....바람연 봐봐..... 펼쳐보기▼ ㅇㅇ 2020-09-04 10:19:02 토깡이 2020-09-04 10:19:25 바람연 터지는거 볼때마다 넥슨 사업부 문제같아 펼쳐보기▼ 토깡이 2020-09-04 10:19:33 ㅇㅇ 2020-09-04 10:22:01 6개월때도 이렇게 일했음 할게 너무 많아서 다 못쳐낸거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페도코인이 돈안되는건 맞음 [7] 고철로봇 2020.09.04 286 1 우린 가족입니다 [7] 카르텔잔당 2020.09.04 157 3 ✋질문 뉴비 린시엔이랑 샤오린중에 뭐부터 초월함? [3] ㅇㅇ (211.36) 2020.09.04 103 0 전당 3번째에 카운터 금지 같은거 없지? [7] ㅇㅇ (58.232) 2020.09.04 124 0 옛날 월정액 버프좀 부활하면 좋겠다 [6] 구렁이 2020.09.04 116 0 솔직히 샤오린 개꼴리지 [4] 응애나사장 2020.09.04 155 0 이게 서윤이 어렸을때임? [11] ㄹ (211.41) 2020.09.04 295 0 딱 눈한번 감고 뉴디트까지 박을까 [1] JeremyJr 2020.09.04 86 0 건틀렛상점하고 이벤트상점에 메이즈장비말인데 [3] ㅇㅇ (1.246) 2020.09.04 108 0 솔직히 샤오린 개꼴림 [3] ㅇㅇ 2020.09.04 162 0 아 ㅋㅋ 로자리아 개쓰레기임 [8] 랑향 2020.09.04 314 1 근데 알렉스 전에 마망은 누구엿슴? [9] 앱플레이어 2020.09.04 173 0 근데 2.0 되고나서 여유가 생긴게 맞긴 한듯 [5] 그라시아스 2020.09.04 115 0 2만원있는데 지를까 콘쓰려고만듬 2020.09.04 50 0 야호 주말이다 [5] 람네 2020.09.04 105 0 각등이 복각이랑 각수연 출시랑 같이나오면 어떻함? [2] 휆 2020.09.04 97 0 0.1mb 업뎃 뭐임 [3] 히메코달린다 2020.09.04 135 0 아 근데 다음주에 각성캐 나오면 힘들긴 하겠다.. [7] 페이커 2020.09.04 134 2 ✋질문 건쉽은 셋옵 뭐줘? [5] ㅇㅇ (180.231) 2020.09.04 103 0 그럼 다음주는 류드밀라,각수연인가 [6] 미약절임육변기 2020.09.04 153 0 이 스킨을 쓰라고 만든거냐 [11] 위천마펀치 2020.09.04 220 0 전당 2층 오토..알렉스 없으면 못함? ㅇㅇ (180.226) 2020.09.04 74 0 각등이 복각 하라고 시발 [1] ㅇㅇ 2020.09.04 150 0 근데 요즘 운영도 좋아졌지만 [5] 테르미도르 2020.09.04 133 -1 근데 페도랑 빈유파랑은 명백히 다름 [6] DRX 2020.09.04 199 0 스패로우 머임 ㅋㅋ [5] 바닐라a1 2020.09.04 143 0 솔져덱 진짜 개웃기네 ㅋㅋㅋㅋ [5] 도케 2020.09.04 151 0 뭐부터키워? [12] ㅇㅇㅇ 2020.09.04 119 0 유미나가 왜 탕비실 커피도둑임? [6] 응애나사장 2020.09.04 149 0 응애 뉴비첫종신 [3] investing 2020.09.04 90 0 부사장 머리 묶은거 풀면 생머리라는건데 [3] suoi7sliq 2020.09.04 118 0 ✋질문 스포?) 오르카 외전 질문 [9] ㅇㅇ (112.153) 2020.09.04 188 0 이지수는 없지만 스킨은 샀다 [3] 위천마펀치 2020.09.04 550 0 페도 패는 것도 분탕 이니시 같음 [5] ㅇㅇ 2020.09.04 159 4 내가 페도는 아닌데 [4] 들은말 2020.09.04 120 1 하드 오토공략이 2일만에 다나오다니 [7] RH 2020.09.04 111 0 크레딧이 항상 바닥이네 당장시작해 2020.09.04 94 0 페도새끼들 특) [4] ㅇㅇ (118.91) 2020.09.04 405 0 페도스킨이 돈이 안된다는건 윗집 젖겜만봐도 답나옴 [11] 그라시아스 2020.09.04 220 0 에디 스킨은 좋았음 [3] 카르텔잔당 2020.09.04 151 1 스포)룩 정체가 그거임? [4] ㅇㅇ (121.130) 2020.09.04 256 0 협력사모집 대깨카 모집합니다 [2] ㅇㅇ (221.151) 2020.09.04 88 1 이벤트 하드에서 애사심 깎이는거 해결방안 [5]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4 112 0 200일 선택권을 살까 말까.. [11] 미약절임육변기 2020.09.04 12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4 10: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