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연도 사실 스토리 초반엔 관리자랑 힐데에 대한 시선은 나유빈이랑 크게 다르진 않았음ㅋㅋㅋ
오히려 나유빈 따라갈까 고민까지 했다는 언급이 있을정도 이수연이 육익 제4의 멤버가 될수도 있었던거임
근데 이번세계에서 관리자가 달라진 사건만해도
류드밀라 구해주고 이번세계는 반드시 지키겠다 다짐했던 미로의 끝
에피소드 1에서 격퇴한 스피라와 미니스트라의 원본 리타와 대시의 한을 풀어준 그늘의 밑바닥
그리고 그 리타 대시의 복수를 하는 호라이즌을 간접적으로 도운 울지않은 너를 위해 까지
이수연은 옆에서 모든걸 지켜봤음 그래서 이번엔 다르겠구나 확신을 가지고 있는거같음
근데 나유빈은? 그런거 못봤음 그냥 관리자와 힐데 둘다 예전의 그사람이 되길 바라는중
참 가슴아픈일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