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연습)융합 120까지 확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4
작성일
댓글
[6]
꿀때지
굽네바사삭
크리스피크림
콘싸개
신화
MindZero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난 사펑이 위쳐3보다 훨씬 재밌었음
[3]
122
0
걍 시원하게 각성재무장내고섭종하죠
[3]
67
0
아 생각해보니까 이관하면 쓰알 선택권이네 시발
[4]
110
0
융핵 그거 3 6 9 12 15 아니냐???
[8]
118
0
건틀렛
각우 여전히 미친 성능이네
[1]
125
0
근데 다이브 초기화되는게
[2]
67
0
아그네스 없으면 ssr패키지 아그네스 받으면 됨?
[7]
110
0
'각성 재무장 뽑기'
[1]
53
0
또또 설레발친다 120융합은 개뿔이ㅋㅋ
[1]
72
0
융핵 10개로 1개 만들수있는 얼터니움핵이 추가됩니다
112
0
땃시윤 강평 공중타격 달라하면 양심 뒤짐?
[5]
73
0
110~120 융합은 특수융합핵으로 가능합니다
[2]
85
0
각성 재무장보단 그냥 각성 폼을 또낼듯ㅋㅋ
[4]
111
0
위쳐3샀는데 제발 니는 갓겜이길바란다
[4]
72
0
융핵소모량을 줄이는게 아니라 다른버전 융핵을 낼듯
[2]
73
0
✋질문
다이브는 걍 함초기화 해야겠지?
[6]
75
0
선택권으로 제이나 고민중이라 검색해봤는대 뭔 몸에관한글밖에없내
[21]
149
0
이관하면 다이브도 초기화 되던가?
[2]
64
0
융핵소모량 줄이면 갓겜이지
[2]
51
0
뉴비 첫 셋바의 매운맛을 봤음
[1]
48
0
사실 누구보다 '각성 재무장'을 바라고 있는 주제에...
43
0
스포
그래서 큐리안은 결국 뭐임
[7]
254
0
캐릭 최대 렙 늘릴거면
[4]
79
0
연습)융합 120까지 확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104
0
카우서이형은 왜 메이저 안가?
[1]
44
0
간만에 카사 밀린 거 쇼케 전에 끝내겠다고 돌리는데
[2]
69
0
이번주 카챈 일정 스포
[9]
150
0
✋질문
쓰알 커스텀 질문
[3]
103
0
창작
소림콘 3개 추가
[18]
851
56
푸른거탑 보는데 별 두개 떳네
[2]
76
0
융핵 특핵으로 만드는거 손해임?
[15]
160
0
서비스 이관 대비 재화보존안심 보험 출시
[1]
54
0
카86들 창고에 특핵선택권 쌓아둔거 다암...
[4]
128
0
카사 안켯어요
[1]
59
0
점심 배달음식으로 추천좀
[17]
95
0
각성 재무장 재밋을 것 같긴 함
[4]
69
0
사실 옷 보다 얼굴이 제일 중요한데
[3]
96
0
건틀렛
안심하고 있었나?
[1]
59
0
뉴비 전당4깨옴
[6]
82
2
???: 이새끼 재화가 좀 많은데?
[1]
92
0
몸매 개쩌는 초딩 ㅗㅜㅑ.jpg
[2]
152
0
ㅁㅊ 지부시설 지부마다 해주는거였어??
[3]
120
0
ㄹㅇ 시즌 막주 깜짝 이벤트로 각우 공주님 석방 가자
[16]
134
0
전당 4깼다
20
0
ㄹㅇ 뉴비면 패스 킹 9장 <~~~~~ 이거 재전송이 더 나을수도잇겟다
[18]
23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