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야 이정도는 해야 그림으로 먹고사는구나 떼낄라 추천 7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98 작성일 2023-01-26 01:56:17 https://arca.live/b/counterside/68331933 요청-결과물의 차이가 ㅅㅂ ㅋㅋㅋㅋㅋ이게 프로지 추천! 7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꼬리를문뱀 2023-01-26 01:57:01 로하림 2023-01-26 01:57:32 사실 좀 엉성하더라도 저렇게 자세히 요구하는게 그리기 더 편하긴해 ㅋㅋㅋ 펼쳐보기▼ 떼낄라 2023-01-26 02:02:27 저 요청사항들만으로도 아래 결과들이 나온다는게 존나 신기함 ㄹㅇ 어케 저렇게 잘그리노 진짜 펼쳐보기▼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3-01-26 01:57:52 치킨 2023-01-26 01:58:00 저정도면 필요한건 다 말해준거같긴한데 펼쳐보기▼ 미야 2023-01-26 01:59:32 요구사항도 구체적으로 잘 말해줬네 펼쳐보기▼ 신화 2023-01-26 01:59:38 이건 신청자도 고수다 펼쳐보기▼ 항모애호가 2023-01-26 02:03:05 요청한놈도 고수같은데 펼쳐보기▼ 몰름보 2023-01-26 02:03:17 캬 펼쳐보기▼ 델티스 2023-01-26 02:12:55 신청한 사람도 한두번 해본게아닌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야말로 무척 Gaeun한 짤....gif [14] 꿀때지 2023.01.26 1901 47 각성재무장 나오면 [1] MindZero 2023.01.26 50 0 각선권에 각지아있어야대 [2] 함기덕씨 2023.01.26 73 0 네퀴 복각 언제읾 아스 2023.01.26 27 0 구관리국 퓨처 앳 워 북방합의체 [4] 극한의가능충 2023.01.26 71 0 전야제 선택 뭐받을까 식방종조접간 2023.01.26 64 0 이딴게 구관리국 최종방어병기 ㅋㅋ [3] 미오옹 2023.01.26 128 0 건이 망한게 아닙니다 [9] 늒네 2023.01.26 140 0 이걸 오늘 못하네 [2] 흰봉투 2023.01.26 62 0 집들이 각선권에 각지나 있는거지?? [4] 쥬겜 2023.01.26 92 0 지상공격 지상이동 4코 메카닉 스나이퍼 [4] 극한의가능충 2023.01.26 73 0 솔직히 이정도로 요청사항해주면 존나 아리가또임 [9] 항모애호가 2023.01.26 127 0 스포 또 너야 전당연???! [1] ㅇㅇ 2023.01.26 113 0 내일인가 [5] 카떡 2023.01.26 48 0 ㄹㅇ 방산비리냄새 [8] 꿀때지 2023.01.26 153 0 건 망함?? [6] ㅇㅇ 2023.01.26 93 0 제이나 <~~~ 현역으로 쓰기 힘들지..... [16] 꿀때지 2023.01.26 205 0 레지나 씨발년아....고맙다... [4] ㅇㅇ 2023.01.26 111 0 사전예약 쓰알 선택권은 풀이 어케될려나 [2] 미오옹 2023.01.26 104 0 배달비가 뭔 4천원이나 하지 [4] 꿍차차 2023.01.26 58 0 요즘추우니까 아침에일어나는거너무힘들어 [1]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3.01.26 42 0 즉시제작 쿠폰 보급소에서만 살 수 있음? [1] 안미안하다 2023.01.26 65 0 카사 괴담)공속 세트는 원래 스충처럼 40%였다... [2] ㅇㅇ 2023.01.26 114 0 이야 이정도는 해야 그림으로 먹고사는구나 [10] 떼낄라 2023.01.26 198 7 솔직히 난 사펑이 위쳐3보다 훨씬 재밌었음 [3] 비질란테 2023.01.26 122 0 걍 시원하게 각성재무장내고섭종하죠 [3] 루빰빠라 2023.01.26 67 0 아 생각해보니까 이관하면 쓰알 선택권이네 시발 [4] 립톤의미학 2023.01.26 111 0 융핵 그거 3 6 9 12 15 아니냐??? [8] pakxkwhbm 2023.01.26 118 0 건틀렛 각우 여전히 미친 성능이네 [1] ㅇㅇ 2023.01.26 126 0 근데 다이브 초기화되는게 [2] 꽃남 2023.01.26 67 0 아그네스 없으면 ssr패키지 아그네스 받으면 됨? [7] 귤레몬차 2023.01.26 110 0 '각성 재무장 뽑기' [1] 꼬리를문뱀 2023.01.26 53 0 또또 설레발친다 120융합은 개뿔이ㅋㅋ [1] 요포포이 2023.01.26 72 0 융핵 10개로 1개 만들수있는 얼터니움핵이 추가됩니다 항모애호가 2023.01.26 113 0 땃시윤 강평 공중타격 달라하면 양심 뒤짐? [5] ㅇㅇ 2023.01.26 73 0 110~120 융합은 특수융합핵으로 가능합니다 [2] ㅇㅇ 2023.01.26 85 0 각성 재무장보단 그냥 각성 폼을 또낼듯ㅋㅋ [4] ㅇㅇ 2023.01.26 111 0 위쳐3샀는데 제발 니는 갓겜이길바란다 [4] 미치루맘 2023.01.26 72 0 융핵소모량을 줄이는게 아니라 다른버전 융핵을 낼듯 [2] 꿀때지 2023.01.26 73 0 ✋질문 다이브는 걍 함초기화 해야겠지? [6] 제로펩시라임 2023.01.26 75 0 선택권으로 제이나 고민중이라 검색해봤는대 뭔 몸에관한글밖에없내 [21] 오토솔져 2023.01.26 149 0 이관하면 다이브도 초기화 되던가? [2] Fractal 2023.01.26 64 0 융핵소모량 줄이면 갓겜이지 [2] 꿍차차 2023.01.26 51 0 뉴비 첫 셋바의 매운맛을 봤음 [1] 제로펩시라임 2023.01.26 48 0 사실 누구보다 '각성 재무장'을 바라고 있는 주제에... 엘빅이 2023.01.26 4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1-26 02: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