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카사챈에서 블아 얘기 가끔도 아니고 선넘을 정도로 많이 한다고 념글 올라가고 그랬음 


블아 갓겜충 한 놈이 대놓고 카사 비교하면서 싸지른 글이 념글간게 컸던듯


근데 솔직히 이게 맞지 


아무리 없뎃이라고 해도 가끔은 ㄱㅊ은데

계속 블아 얘기 할거면 블아챈에서 해야지 

어떨땐 시바 내가 몰루챈으로 잘못 들왔나 싶을때도 종종 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