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도 언젠간 1부 종장 같은게 나오겟지? 양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20 작성일 2023-01-27 01:41:03 https://arca.live/b/counterside/68399362 요즘 몰루도 그렇고 옛날 그오도 그렇고마지막 즈음에 클리셰마냥 다같이 밀고 드가는게 뻔하긴해도 낭만 지리는데카사에 그런 미래가 왓스면 조켓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쇠고기육포캔 2023-01-27 01:42:13 *수정됨 이미 2부 인데쑤? 다음달에 10지 나오면 종결데쑤 펼쳐보기▼ 양푼 2023-01-27 01:42:45 그 몬가 테러사이트에선 그런게 업섯자나 펼쳐보기▼ 쇠고기육포캔 2023-01-27 01:43:38 자기들입으로 테라사이드가 시즌1 종결이라고 말했는데 뭐 ㅋㅋㅋ 이번 10지가 시즌2 끝난다고도 말했고 펼쳐보기▼ 청소부장 2023-01-27 01:47:32 카사 섭종각 떴을때 부랴부랴 그럴 가능성 있음 펼쳐보기▼ ㅇㅇ 2023-01-27 01:58:45 테라사이드가 1부고 지금은 2부엔딩 펼쳐보기▼ ttsstt 2023-01-27 02:18:34 카사가 울않너부터 뻔질나게 써먹던게 어셈블인데 먼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Kyria 2023-01-27 02:20:16 테라사이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대구도 눈이오는데 당기 2023.01.27 29 0 카우사이잘되개해주새오... [3] 당끼사장님 2023.01.27 66 0 쇼케전에 다시보는 그때 그시절 카사 [3] 항모애호가 2023.01.27 138 2 님들 카우사이 블아랑 비교하는 이유알았음 [6] ㅇㅇ 2023.01.27 171 0 요즘 기묘한 반항심이 든다 [9] Balrbahal 2023.01.27 89 0 카챈 최초 [4] 님얼굴비매너 2023.01.27 78 2 와 시발 눈이 또오네 [3] 양푼 2023.01.27 97 0 ㅇㅇ [3] 제이크 2023.01.27 52 0 전하 쇼케이스 흥한다고 하지 않으셨습니까? [5]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3.01.27 108 0 구관마스크 쓰려고 보니까 ㅇㅇ 2023.01.27 43 0 어..이게 뭐노..? [3] 립톤의미학 2023.01.27 107 4 스포 관남충이 샤오린 은근 잘 써먹는거 같으 [3] 청소부장 2023.01.27 210 0 건틀렛 분홍이들 뭐 해보기도 전에 터뜨리는거 너무즐거움 [4] ㅇㅇ 2023.01.27 124 1 배신자 킹 힐데날드 [2] 레드라이더 2023.01.27 60 0 로그인화면 개꼴림... [2] 아기공사 2023.01.27 96 0 ✋질문 야이 시발 장비 갈았다 [5] IlIlIlIlIlIlIl 2023.01.27 124 0 친구집<<G.O.A.T [3]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3.01.27 85 1 오늘 개노 따로 뜰라나 [2] useless 2023.01.27 58 0 미리네 재무장 미리네주면? [4] CENA 2023.01.27 83 0 포드타입 솔저에도 적용되면 [16] 아스널버드 2023.01.27 118 0 이거 카사로 그려줘 [6] 짤녀가보고싶다 2023.01.27 100 0 카사도 언젠간 1부 종장 같은게 나오겟지? [7] 양푼 2023.01.27 120 0 건틀렛 진짜 리플레이서네 [3] ㅇㅇ 2023.01.27 125 1 근데카사 뽑기는 실패해도딱히화안남 [9]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3.01.27 133 0 뭐야 쇼케 내일이였네??? [6] ㅇㅇ 2023.01.27 114 0 ✋질문 다음 재무장 추천좀 [5] 신앙심 2023.01.27 88 0 그런거 보고싶다 양푼 2023.01.27 36 0 쇼케때 다음 신규 각성캐 공개하려나 [2] 극한의가능충 2023.01.27 86 0 ✋질문 나 ISTP인데 제이크 장비 뭐줘야해??? [10] ㅇㅇ 2023.01.27 145 4 전라도 제주도는 오늘저녁까지 또 눈내리네 [2] 극한의가능충 2023.01.27 51 0 마싯겠다 [1] 이리스유마 2023.01.27 42 0 카붕이는 1달동안 게임의 고동을 되찾고, 1주일동안 업데이트를 되찾으며, 1일동안 세상을 되찾는다 [3] 아루엘 2023.01.27 79 0 카운터사이드 멸망의날까지 하루 ㄷㄷ [2] 미치루맘 2023.01.27 70 0 큐리안 생존력 올렸으면 마타 때문에 씹사기 캐릭 됐겠지? [7] 극한의가능충 2023.01.27 179 0 카붕이들은 코로나 걸리지마라 [11] 개솔꾼 2023.01.27 69 0 모르겟거 요즘 하는게임 캐릭평가점 [12]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3.01.27 139 0 ✋질문 이겜 요즘 할만함? [14] 콬 2023.01.27 132 0 건틀렛 몰루킹 더럽네.... [6] 꼬리를문뱀 2023.01.27 125 0 재이탄 부옵 뭐줘? [6] 시그마 2023.01.27 126 0 님들 근데 카사이야기 안해야지 카챈흥함 [2] ㅇㅇ 2023.01.27 60 0 다음주도 없뎃이란걸 알고 있으니 끔찍하군 극한의가능충 2023.01.27 38 0 생와사비는 일반 와사비 보다 향이 약하네 [6] 극한의가능충 2023.01.27 70 0 ✋질문 인메골골의 인이 [2] ㅇㅇ 2023.01.27 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1-27 02: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