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때 자꾸 뒷자리 여자애가 쿡 찌르고 뒤돌아보면 모르는 척하고, 너 맞지 않냐고 하면


"뭐래 나 아닌데."


이지랄 존나 함.


수업시간에더 한 10번 연속으로 그러길래 빡쳐서 뒤돌아서 귓방맹이 후림.


그거 때문에 교무실 끌려가고 우리 부모님 학교 오고 난리났었음.


솔직히 씨발 그년이 먼저 지랄한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