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거랑 멋잇는거 추구하면 못할것도 없고

이상한것도 잇고..

카사가 추구하는 거랑 좀 방향성이 다르긴한데

장르 초기에 자리잡고, 알박은 다음 계속 이어지는게 좀 좋은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