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복귀해서 스토리 미는중인데 Gomeplaye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35 작성일 2023-02-04 23:15:39 수정일 2023-02-04 23:21:48 https://arca.live/b/counterside/69056695 나이트 나오는 여기 1분안에 도저히 못깨겠는데지금 덱상태가 대충 너렇게 해놨거든어떤거 빼서 코스트 낮추는게 나을까코스트 높아서 딜량이 부족한거 같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미나링링 2023-02-04 23:18:36 그냥 1픽 빼고 전부 바꾸죠 시그마 같은애들 쳐내고 펼쳐보기▼ Gomeplayer 2023-02-04 23:19:28 유나빼고 싸그리 빼버리면되는거임? 펼쳐보기▼ 미나링링 2023-02-04 23:20:12 ㅇㅇ 펼쳐보기▼ 부식되는세계 2023-02-04 23:19:13 주시윤,유나 둘중하나만넣고 이수연시그마소총병유미나 빼죠 펼쳐보기▼ Gomeplayer 2023-02-04 23:19:42 Lv130에이브러햄 2023-02-04 23:19:43 각성이 너무 많음 최대 둘만 쓰고 나머지 무슨캐 있는지 사진 추가 좀 펼쳐보기▼ Gomeplayer 2023-02-04 23:22:02 ssr만 찍어서 올렸어 펼쳐보기▼ Lv130에이브러햄 2023-02-04 23:27:56 각성은 유나만 쓰고 류드밀라,신지아,관리국총병 가져가고 육성 가능하면 가은,관리국 방패병,양하림도 키워서 넣으면 좋음 힐러로는 SR에 에블린켈러나 R등급 클로디아 넬슨 키워쓰셈 펼쳐보기▼ Lv130에이브러햄 2023-02-04 23:28:52 그리고 이프리트,베로니카보니까 동일유닛을 여럿 키우는거같은데 1개씩만 키우는걸 추천 펼쳐보기▼ Gomeplayer 2023-02-04 23:31:29 옛날에 배치해서 퍼즐풀듯이 했을때 유닛수가 부족했어서 ㅋㅋ 알려줘서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oo 2023-02-04 23:27:53 샤오린 이프리트 육성해서 ㄱㄱ 애당초 각성유닛은 덱에 많아도 두개정도 쓰는편 특별히 장기전을 각오해야하는 보스나 몹이 아니면 ㅇㅇ 펼쳐보기▼ Gomeplayer 2023-02-04 23:31:37 하야테 2023-02-04 23:28:36 덱이 좀 헤비하네 펼쳐보기▼ Gomeplayer 2023-02-04 23:31:54 트닉 2023-02-05 00:14:11 선생님 덱이 너무 헤비해서 애들 다굴맞고 죽어요.. 최소 1각 1원딜 1힐러 같이 튀어나오게 하고 라인에 디펜더라인 유지되는정도로 디펜더 1~3까지 넣으시면되는데 유나 있으니 2코 스나 레인저 2~3명넣고 힐러2명 넣으시면될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소신발언)카사엔 페도캐릭은 있어도 닭장은 없음 [3] 검고귀 2023.02.04 47 0 카붕이들을 발기시키는짤 [4] 로하림 2023.02.04 95 0 스포 저기 학생회장님???? [3] 리히테나워 2023.02.04 156 2 여우짤 [7] 여린 2023.02.04 127 0 i am the storm that is approaching [2] 결왕 2023.02.04 73 0 유우카 질렸어 [13] 여린 2023.02.04 131 0 카붕이 S23 사전예약했다 [3] 카우걸비서책상밑펠라치오 2023.02.04 93 0 배고프네 [4] 여린 2023.02.04 61 0 워든 조각 워든으로 바꿔두는게 이득임? [6] 당끼사장님 2023.02.04 140 0 건틀렛 모닝 건 하면 머리가 잘 안돌아가네 [4] 극한의가능충 2023.02.04 52 0 밀리아 복각할때 너프하지마라 [9] 킴실 2023.02.04 136 0 이거 개꼴리네... [13] 로하림 2023.02.04 192 0 여우 짤 좀 올려줘 [9] 여우보면환장함 2023.02.04 83 0 농ㅋㅋ [3] 켈카 2023.02.04 100 -1 축하해줘 [8]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3.02.04 83 7 국밥 vs 피자 [8] DButton 2023.02.04 100 0 그래서 상연아 씨발 바바야가는 어딧어 [4] eric1004 2023.02.04 97 1 근데 카사가 좀 남캐가 적긴함 [16] 시무룩한시무룩 2023.02.04 254 -1 노래 정리 하다가 개빡치는 유형 TOP1 유즈유카 2023.02.04 73 0 레버넌트랑 싸운 후의 크리스 [3] 하야테 2023.02.04 158 1 메 카노는 너무재밌어 [3] 로하림 2023.02.04 100 0 짱숨 남캐만 없었어도 매카노 했을텐데 [9] ㅈㅇㄱㅅㄷ 2023.02.04 220 0 카운터안녕하세여 [2] 혜민 2023.02.04 79 0 ✋질문 복귀해서 스토리 미는중인데 [15] Gomeplayer 2023.02.04 135 0 차단 할 애들 많네 [3] 미나링링 2023.02.04 151 1 아침부터 개꼴리는 상상함 ; [14] 추화 2023.02.04 173 1 내가 진짜 페도 아닌데 [22] 촤드 2023.02.04 135 0 ✋질문 뉴비 R등급 110찍고 남은 중복은 어케처리하나여?? [9] RofRHa 2023.02.04 207 0 네퀴랑 각지나 신경전하는 짤 [6] 아비아 2023.02.04 133 0 우리모두 홍차빌런을 키울까요? [4] 메디우스 2023.02.04 117 0 심영물 마지막 전성기 로하림 2023.02.04 88 0 집에 고추장 업내 아 [10]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3.02.04 105 0 잘자콘 달아줘 [7] 시루룬 2023.02.04 85 0 이 더러운 새기들아 [8] AlephZero 2023.02.04 252 0 . [5]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3.02.04 84 0 농ㅋㅋ [3] 당끼사장님 2023.02.04 97 0 농ㅋㅋ [7] 여린 2023.02.04 107 0 이 콘 개꼴받게 생겻네 [5] AlephZero 2023.02.04 111 0 농ㅋㅋ [10] 클러스트 2023.02.04 167 0 농글보고들어갓는디 닭장이면 조금그래요????? [7] 여린 2023.02.04 122 0 . [3] 여린 2023.02.04 89 0 농ㅋㅋ [4] 폴리네시아 2023.02.04 98 0 스포 이전한다해서 허버허버 외전 미는중 [2] 데미소다자몽 2023.02.04 133 1 아무것도 안하고 하루종일 침대에만 있고싶다 [4]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3.02.04 54 0 뭐 키워야됨? [6] 애벌레 2023.02.04 14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2-04 23: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