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발렌타인 데이 스토리가 메인이고 배경은 카운터 아카데미아야


발렌타인 데이에 쓸 초콜렛을 만들기 위해서 세명의 캐릭터가 분투하는 이야기고


주요 등장인물은 베로니카, 서윤, 신지아, 나이엘임 여기서 베로니카는 초콜렛 만들기를 가르쳐주는 선생 역할


주요 플롯은 뭐든지 잘하는 지아링이 베로롱급의 초콜렛을 단박에 만드는데


그걸 본 서유닝이 또 열등감 터져서 매력 어필하다가 옆에 있는 개호구 나이엘을 놀려먹는거임


그러다가 신지아한테 또 비틱질 한방 먹고 이런식의 이야기임


재밋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