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라서 당장 SR들 초월해줄 적성핵도 없어서 어차피 나중에 융합핵 써가면서 110 찍어야할 거 같음

그러면 차라리 파밍 가능한 애들 중에 [채용 획득] 떠있는 애들은 데이터 재전송해서 철수 재무장 하는데 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