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단체샷은 올타임 레전드 수준임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쿠보가 단체샷은 진짜 기깔나게 뽑음
추천
5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26
작성일
댓글
[9]
늒네
반으로가른다
라익스가드
킹헤일로
Eaownnaksk
오르카애호가
ㅇㅇ
단또베기
조수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점검 왜이리길러?
[1]
88
0
.
[2]
78
1
근데 ㄹㅇ 하루접속안하니
[7]
174
0
오늘 새벽 벌써 기대되네
42
0
니들 3시30분에 칼같이 카사 들어갈거냐?
[6]
231
0
탑툰 보는 카붕이 있음?
[4]
174
3
원래 몇 시에 열었어야 정상임?
[6]
135
0
이번 컨트롤라인 짤캐 블리치서 주목 받는 이유
[2]
241
0
건포다찼대잖아
[6]
149
3
1월 모바겜 유저수
[3]
258
0
지금 서버열면
[6]
107
2
딱 5시간 정도만 연장 점검 하면 좋겠다
52
0
근데 대체 왜 3시 30반임?
[3]
154
0
아 ㅋㅋㅋ
36
0
생각해보니 시바 철수아재 결혼했었지
[8]
234
0
3시에 카사하러 일어났는데 연장뜬거 본 카붕이들
[2]
107
0
스팀은 데이터다운 되네
71
0
언제 열려....
24
0
빨리 서버좀 열어줘
25
0
미나링이 이쁘긴 해
[1]
157
0
아까 낮에 글섭클라 깐사람들 업뎃하셈@@
[5]
216
0
금서 vs 은동 ㅋㅋㅋㅋㅋ
[2]
84
0
근데 진짜 샤벽3시까지 기다릴거야?
[1]
75
0
쿠보가 단체샷은 진짜 기깔나게 뽑음
[9]
226
5
이번 각선권 어디까지 선택 가능하더라
[3]
127
0
설마 점검 27시간 30분 처해놓고
[9]
234
0
진짜 '금서'가 뭔지 알고나선 실망했지
[14]
257
1
라운지 이거 당첨되는거 맞냐
[5]
133
0
핸드폰 s23u 결정
[5]
147
0
몇시간 남았죠
38
0
솔직히 밤되면 슬슬 열릴거 같았는데
[8]
145
1
아인&츠바이 헤어체인지
[14]
1407
48
이관코드 찍어놓고 안하고있었는데 언제 이관했노 ㅋㅋ
160
0
서버열어라
54
0
근데 선택권 에이미만 빠져있는건 개악질같음
[1]
113
1
명작 영화 복습하고온다
[3]
68
0
카사 점검시간
[6]
181
1
예전에 루루 출시됐을 때 주시윤이 용혈 써서 터치 모션 하는 거 있는데
[2]
137
0
카우사이는...섭종이다....
59
0
제이크 픽업이면 선택권에 없다는말임??
[2]
129
0
재무장 선택권 누구 받을까?
[10]
174
0
혹시 문열었나요?
[7]
257
0
카붕이 지금 퇴근했다..
[1]
52
0
서버 오픈 @시간전이 아니라
[1]
1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