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게이 기열새끼처럼 정시오픈 하는거 좀 화나거든요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니 근데 조기오픈이 국룰 아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26
작성일
댓글
[8]
ㅇㅇ
Cabala
늒네
Cabala
Napturtle
도미닉킹
Cabala
도미닉킹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안돼 모바일도 미리 다운로드하게해줘
48
0
근데 ㄹㅇ연장하면 어캄?
[3]
180
0
패치 몇시에 끝남?
30
0
조기오픈?? 배가불렀구만
[3]
130
0
타이틀콜 아다는 에블린으로 뗐노
[2]
160
0
ㄹㅇ 주파딱들 하는게 머냐
[2]
76
0
완장들도 없는데 조기오픈안하면 해병문학-만화 명작을 달리겠다
155
0
야 카사 넥슨 어디갔냐?
[2]
98
0
"제가 누누히 경고했을 텐데요?"
[5]
160
3
이거 카사버전좀
56
0
호두가 호마봉 없으면 자기콘 브라보콘
39
0
카사 사전등록 하면 문자 날라왘ㅅ었냐
[3]
105
0
로비 네찐이 터치하고 자야한다고 시발
34
0
새벽 3시반에 열리면 덜 불타긴 할지도..?
52
0
한섭 풀출석한 168명중 한명인데 낼 기록 깨지겠네
96
0
그래서 오픈할때까지 얏파 더 락 보고 있으면 되는거지?
[2]
71
0
카우사이없는 하루 정말 너무 괴롭고 끔찍
19
0
이거 카사 버전 좀
[2]
125
0
s23 유심 종류 뭔지 몰라서 못 사고 있는중이다.
[5]
145
0
아직 오픊안댐,,,?
23
0
류드밀라융핵줄가고민이네
[4]
94
0
오늘 하루 카사 못하는거 잊고 있다가
30
0
상연이 목소리로 카운터사이드 하네
[2]
66
0
아니 근데 조기오픈이 국룰 아님??
[8]
126
0
류금박 시발 문열라고 시발련들아
[10]
128
5
새벽 3시반에 사전예약 문자 날라오나
[3]
89
0
뭐야 이제 타이틀콜 들려줘?
71
0
안이 타이틀콜 나는 왜 못들음
29
0
브금다 스팀판으로 듣는거?
[2]
79
0
사전예약 각선권 풀도 그 캐피탈 뭐시기랑 똑같음?
[3]
107
0
제발 열어!!!!!
19
0
건틀렛 하게 해줘
35
0
몰라 걍 잔다
[2]
47
0
배신당했다
26
0
호라이즌 목소리로 카운터사이드 하네
[3]
191
0
"븃"
[7]
199
5
날 아서 모건이라 불러주겠나?
[3]
67
0
오레와 닝겐이 스키
[2]
66
0
스팀 타이틀콜 뜨는거 녹화해옴
[6]
244
4
넥슨클라 이제 지워야겠네
[2]
62
0
5기가 업데이트 뭐읾...
[1]
125
0
팩트는 1500결사대는 든든하다는거임
85
0
머야 너네 새 브금 어디서 들어
[2]
44
0
주문하신 타이틀콜 목소리 몇개
[3]
142
7
근데 카사 원래 5기가가 넘어서
4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