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세계 들고오면  -> 밀리아 있는게 좋은데?


밀리아 진행계 들고오면 -> 그래도 풀각은 들고 시작하자


풀각계 들고오면 -> 건 안할거임? 고생길 훤함 오퍼도 많아야함


오퍼 풀각계 들고오면 -> 그래도 함선은 130 5개있는거는 구해와야지


ㅇㅈㄹ 진짜 이새기들 박상연 못지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