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는 뉴비들 계정 받거나 사는거 반대임 류드남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48 작성일 2023-02-08 14:40:16 https://arca.live/b/counterside/69337408 난 맨땅질해서 존나 고통받았는데 니들은 왜 편하게 게임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촉수괴물이당 2023-02-08 14:40:39 ㄹㅇ 펼쳐보기▼ oslo 2023-02-08 14:40:45 버닝햅번 2023-02-08 14:40:46 나는 편하게 하면 오히려 흥미 떨어져서 고통의 구간이 재미나 로열티 올려준다고 생각함 펼쳐보기▼ 버닝햅번 2023-02-08 14:41:06 스타크래프트 하는데 쇼미더머니 오퍼레이션크롤 치고 하면 무슨재미임 펼쳐보기▼ 류드남편 2023-02-08 14:41:09 아니 그냥 존나 아팠어 펼쳐보기▼ 버닝햅번 2023-02-08 14:41:34 성향차이인가봐 나는 특수적성핵조차 없어서 애들 강화도 못하고 그랬을 때가 젤 재밌었음 펼쳐보기▼ 촉수괴물이당 2023-02-08 14:40:46 게다가 지금 거의 거저인 가격으로 사고잏음 펼쳐보기▼ ㅇㄴㅋ 2023-02-08 14:40:49 시루룬 2023-02-08 14:40:51 사실 이관기준이면 맨땅해도 충분히 할만한듯 펼쳐보기▼ 고즈 2023-02-08 14:41:20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delle 2023-02-08 14:41:58 솔찌 이관하면서하는 이벤트때문어 어지간한 리세계 좆바르는계정스타트 쌉가능인데 펼쳐보기▼ 아잉눈물 2023-02-08 14:45:11 윽 586 마인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하기 전 그타5스토리나해야지 [1] 루루카 2023.02.08 39 0 스팀가드 해야하는 이유 [4] 유나사랑해 2023.02.08 304 3 와 미치겠다 갑자기 너무 졸리다 [1] ㅇㅇ 2023.02.08 47 0 자고 일어나믄 갓겜 카운터사이드 리마스터가 오픈했겠군 djskfka 2023.02.08 76 1 오랜만에 글섭 들어가볼까 조수르 2023.02.08 34 0 갑자기 정신 존나 맑아짐 ㅋㅋ [1] sunshower 2023.02.08 134 0 공익 시발 ㅋㅋㅋㅋ [6] ㅇㅇ 2023.02.08 262 1 지금조기오픈안하면니네진짜망한다고!!!!!!!!!!!!!!!!!!!! [2] ㅇㅇ 2023.02.08 123 0 카붕이들은 미칠거 같을지 몰라도 [2] ㅇㅇ 2023.02.08 95 1 굴비 없음 [2] ㅇㅇ 2023.02.08 202 0 호라이즌 pv 다시 보고온다 자러갈래요 2023.02.08 68 0 2월 8일치 보급소 털게 붉은돼지 2023.02.08 57 0 [투표] 3시30분 오픈전까지 안잘 사람만 조용히 눌러보셈 [6] 꿀때지 2023.02.08 173 0 뉴비 리세 질문좀요 ㅠㅠ [3] nagasi 2023.02.08 99 0 근데 카사 신규공홈 왤케 느리냐 [7] Cabala 2023.02.08 134 1 창작 카사 광고 만들어봤음 [21] 리사 2023.02.08 1161 65 12시 오픈 아니네 꿈깨라 이기 ㅋㅋ [1] 아카라 2023.02.08 292 5 ep10 파트1이 이번업뎃이고 2주후에 파트2 나오는거지? [3] 쇠고기육포캔 2023.02.08 61 0 타이틀화면 띄워놓고 챈질중인www 응애 2023.02.08 31 0 명방이랑 닮은거보다 [4] 폴리네시아 2023.02.08 194 0 개운데이인데 조기오픈 안할거냐고!!!!!!!!!!!! [4] 촉수괴물이당 2023.02.08 74 0 근대 이관코드 없어도 삭제안하고 접속하면 되잖슴 버거계의뉴에이지 2023.02.08 82 0 스팀 글섭 한국어패치됨? [4] 이느엘 2023.02.08 144 0 나는 뉴비들 계정 받거나 사는거 반대임 [12] 류드남편 2023.02.08 248 0 12시?12시?12시?12시?12시?12시?12시?12시?12시?12시?12시?12시?12시?12시? 하림양념초밥 2023.02.08 79 0 드디어 내 세상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뮤 2023.02.08 28 0 카사 27시간이 사람들에게 끼치는 영향 [1] 앞서가는시대 2023.02.08 66 0 카사 하루 안 하니깐.. 베베파우 2023.02.08 45 0 인생은 원레 도박이였음 백청화 2023.02.08 17 0 글섭으로 이관시켜주면 안댈가요 [4] Radeath 2023.02.08 125 0 시발근데 지금이 다신없을 카바 타이밍이긴한데... 청안아이 2023.02.08 63 0 조기오픈 제발!!!!!!!!!!!!! [4] 체내80프로가토레타 2023.02.08 99 0 BTS 봉준호 손흥민 59XZa 2023.02.08 42 0 님들 npc건포 제일 빼르게 빼는 오토덱 뭐씀? [7] 돌려줘요내척추 2023.02.08 108 0 그냥 계정 안 팔래 [10] 한우쟝 2023.02.08 182 2 뭐야 12시 오픈임?? [3] 오르카애호가 2023.02.08 108 0 12시 오픈이라고? 지금 자러간 불신자들 [2] sunshower 2023.02.08 105 1 공홈 공지는 그대로임 ㅇㅇ 2023.02.08 56 0 카사는 씹덕겜 아님 ㄹㅇ [1] ㅇㅇ 2023.02.08 73 0 사실 건 안노릴꺼면 굳이 리세계를 사야되나싶음 [17] 돈미짱죽어 2023.02.08 257 0 시발 새벽일줄 알고 산책 느긋하게 갔는데 [2] 금지어다 2023.02.08 93 0 기억해라. 자러간 놈들이 오늘의 '패배자' 다. [2] 촉수괴물이당 2023.02.08 103 0 카바한다 [8] 사장님 2023.02.08 128 7 철의기수 맨첨 나올때 유입인데 [4] ㅇㅇ 2023.02.08 90 0 근데 리뉴얼 된거 뭔가뭔가네 미나링링 2023.02.08 3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2-08 14: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