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 조기오픈 믿어 ㅎㅎ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는 우리 카사 믿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76
작성일
댓글
[4]
ㅇㄴㅋ
슈크림잉어빵
Cabala
베론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안되잖아 ㅅㅂ
27
0
안되는데?
16
0
열림?
81
0
들을 때 마다 뽕차고 점검 끝날 때 까지 듣기 좋은 노래 추천 1선
24
0
카사 어플 업데이트 햇슴니다
135
0
연습)이관 코드 왜 입력 안 됌?
80
0
아니 그래서 12시오픈 맞아 아니야
[4]
211
0
30초남았다
34
0
스비 야식 먹고 있겠지?
[3]
104
0
스팀버전만 12시는 아니겠지
63
0
제발 문 열어~!!!!!!!!
25
0
카우사이는 안전합니다
17
0
시발 아직 오픈 안했다고
[1]
139
0
근데 걍 오픈 2/9로 잡던지 아니면 7일부터 닫고 하지
[2]
153
2
걍 잠이나 자자
13
0
연습) 각성 로자리아 10뽑 컷~ ㅋㅋㅋ
110
-1
카사 유튜브채널 사라졌네
103
0
이제 스팀으로 카사키는거까지 얼마 안남았네
47
0
머임 12시 오피셜임?
[9]
285
0
문을 열어다오
21
0
연습)친구 XX가 CounterSide를 시작
73
0
진짜 하루를 보냈네 ㅋㅋㅋㅋㅋ
42
0
요새 블리치 보고있는데 좀 불안함
[4]
89
0
나는 우리 카사 믿어
[4]
76
0
왜 신규 카사는 다운 100만회 이상임?
[4]
135
0
나도 팔앗슴
[2]
67
0
와 무기미도 어지럽네
[11]
212
-1
어 시발 커피 쏟았다
[14]
1481
70
3분남았다 드가자ㅏㅏㅏ
[1]
76
0
Open the server please
[1]
75
0
12시 안열리면 자러간다
[1]
66
0
계팔 뭐 낚시글은 좋은대
[4]
1239
30
계팔런 기본소양
69
0
오픈까지 단 3분
[1]
85
0
아카라이브 카운터사이드 채널 구독자 펑펑 치솟는데
[10]
246
0
이게 재무장 선택권??
[13]
462
2
오
[4]
165
4
오픈까지5분남은거맛지??????????????????
[5]
235
0
나 좆병신인듯ㅋㅋㅋㅋ
[8]
1374
48
제 계정 사실 분 계신가요?
[27]
257
1
사실 난 콜라보 안좋아함
[5]
101
0
얼마 안남았네
33
0
열어 박상연
[1]
99
0
하나 누나 후임으로 새로운 비서 후임 데려왔어
[11]
31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