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2시 아니야 수정됐어
추천
59
비추천
0
댓글
58
조회수
3778
작성일
댓글
[58]
자러갈래요
SKYBLUE
- 1
- 2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수정 됐다는 저 글 30초만에 조회수가 얼마나 오르는거야 ㅋㅋ
[1]
113
1
좃같노
8
0
텃다탓어
12
0
"까비아깝숑~"
42
0
지금 카붕이를 속인 거니?
28
0
아니 저걸 12시에수정하는게 어딨어
81
0
낼 출근준비나 해ㅡㅡ
[1]
30
0
푸아아아악
30
0
나와 이새끼들아
12
0
???: 3시까지 안 끝날 거 같은데...
[1]
61
0
왠지 공홈 패노는 3시 반이더라
49
0
응 어림도 없어 자러감
15
0
텄다 텄어
105
0
안대?네?
57
0
카붕이들오늘봐
21
0
자러간다 ㅃㅃ
13
0
안되잖아!!!
64
0
12시 오픈이랬던놈들 엎드려
[2]
118
0
응3시30분이야
31
0
연습) 각로자 10개 한번에 나왔네
[1]
104
-1
안되잖아
24
0
안켜지네...
21
0
가본다
23
0
12시 아니야 수정됐어
[58]
3778
59
안되잖아 ㅅㅂ
27
0
안되는데?
17
0
열림?
81
0
들을 때 마다 뽕차고 점검 끝날 때 까지 듣기 좋은 노래 추천 1선
24
0
카사 어플 업데이트 햇슴니다
136
0
연습)이관 코드 왜 입력 안 됌?
80
0
아니 그래서 12시오픈 맞아 아니야
[4]
211
0
30초남았다
34
0
스비 야식 먹고 있겠지?
[3]
104
0
스팀버전만 12시는 아니겠지
63
0
제발 문 열어~!!!!!!!!
25
0
카우사이는 안전합니다
17
0
시발 아직 오픈 안했다고
[1]
139
0
근데 걍 오픈 2/9로 잡던지 아니면 7일부터 닫고 하지
[2]
153
2
걍 잠이나 자자
13
0
연습) 각성 로자리아 10뽑 컷~ ㅋㅋㅋ
110
-1
카사 유튜브채널 사라졌네
103
0
이제 스팀으로 카사키는거까지 얼마 안남았네
47
0
머임 12시 오피셜임?
[9]
285
0
문을 열어다오
21
0
연습)친구 XX가 CounterSide를 시작
7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