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점검이 끝나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0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 : '조기 오픈'이라고 말하렴.
[1]
147
7
업데이트는 할수있네 ㅇㅇ
[2]
116
0
그냥 코오 잘껀대 4시에 엻자,,응,,?
60
0
야 그래도 점검때니까 창작글 많이 나오는 건 좋네
[2]
40
0
전 그냥 잘래요
[4]
76
0
✋질문
각선권 머 선택하는게 제일 좋음?
[4]
193
0
아직도 안열엇네,,,
[13]
122
0
연습) 연장점검 입갤ㅋㅋㅋㅋㅋㅋㅋ 씨발ㅋㅋ
89
1
점검이 4시에 끝나면 일퀘보상 줘야하니까
[1]
78
0
코운테르 시데<~~~~~~~~갓겖읺듯...
32
0
설미 30분안에 못들어가면 출석 1일 날리는건가
[5]
277
0
늦네에, 오픈....
67
0
3시쯤에 갑자기 연장점검 공지 올라오면 좋겠다
[2]
83
1
새로 계정구해서 하는 응애들
[8]
126
0
카사 이래서 유입 되겠어?
[3]
165
0
163명 친구들. 3시반까지 버틸겨?
[1]
95
0
진짜 카사 클라 키자마자 전주 나오고 로그인 누르자마자 가사 나옴
62
0
와 3년간 언팩에만 있었던 타이틀콜 드디어 생김?
[1]
132
0
얼버기
[2]
27
0
지금 잔다고 해야함
[1]
41
0
진짜 너무 괴롭다
69
0
다들 3시30분에 숙제할려고 대기타는건가요?
[8]
147
-1
아카 먼가 렉걸리는거같은데
[2]
76
0
점검이 끝나면
41
0
3시30분 +@ 일거 같다
69
0
념글 모임?? 좆망겜에ㅜ타이틀콜 생김???
43
0
이겜 혜자네요...
[1]
129
1
지금 자는건 3류다
[3]
83
5
차라리 점검종료를 4시에 하지
[4]
98
0
사전예약 각선권이 전범위일 확률
[2]
129
0
상연씨 12시 오픈이라매요
75
0
진짜 3시 30분까지 뻐길거임?
[6]
105
0
너희들이 나를 속엿다
22
0
다음으로 안넘어가져
53
0
창작
베로니카 그림
[31]
1251
94
스투나 보자
[6]
47
0
3시 반까지 버틸사람
[5]
102
1
카사 역대급 흥챈 시기 ㅋㅋㅋ
73
0
지금 자는건 하수다
[1]
28
0
지금 자는 게 현명할지도 몰라
[2]
57
0
아 근데 요 몃일사이 카사챈
39
0
날 속인거야 카붕?
[1]
62
0
조기오픈 ㅇㄷ?
68
0
"내가 카사챈에 할1카스를 올릴게..."
[29]
1751
56
반지의제왕 시리즈 보고와
[2]
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