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토리 좋고 요새 폰겜답지 않게 가성비 괜찮은 겜 해서 인식도 좋았었는데
넥슨 나가면서 한큐에 좆박는건;;;; 아니 왜그러는거야 정말
ui도 병신인데 다이브 강습전 지들꼴리는데로 삭제시켜버리질 않나
스토리 좋은 게임에서 스토리만 좋은게임 되면 이겜 누가하냐고;;;
이새기들 신작개발비 벌라고 흑우들 주머니 털고 나갈심산인건가

스토리 좋고 요새 폰겜답지 않게 가성비 괜찮은 겜 해서 인식도 좋았었는데
넥슨 나가면서 한큐에 좆박는건;;;; 아니 왜그러는거야 정말
ui도 병신인데 다이브 강습전 지들꼴리는데로 삭제시켜버리질 않나
스토리 좋은 게임에서 스토리만 좋은게임 되면 이겜 누가하냐고;;;
이새기들 신작개발비 벌라고 흑우들 주머니 털고 나갈심산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