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저게 안걸릴꺼라고 생각하는건가 

그리고 여기 상주 인원들 보면 

알고도 묵인한 경우가 많은것 같은데

단체로 반성좀 해라


쟤들이 조직적으로 여론 흔들면

진짜 소울워커 처럼 개 좆망겜 되는거

순식간인데 왜 그걸 모름 ?


그리고 저 채널 완장은 

글삭하고 튄놈들 알아서 로그 까라고 해 

내눈에만 벌써 3-4 명 잡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