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아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우리 디지몬 노래나 들을까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30
작성일
댓글
[1]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씨발 완장만 짤올리고 노는거 ㅈㄴ 웃기네ㅋㅋㅋ
[40]
1735
43
한3시간 안봤는데 갑자기 씨발 무슨 사건이터져
[2]
57
0
(권한 없음)
각수연 장비 꼈는데 왤케 약하나 했네
[4]
153
0
이미지 올리는거 완장들인것같은데
[4]
87
0
그래도 고어짤보다는 나은듯
[10]
92
0
이제 다른 챈에서 카사챈 개병신좆목충 채널이라고 까도
[16]
1467
42
이때다 싶어서 깡계 소심발언 하네 ㅋㅋ
[9]
189
0
와 념글 지금 밧는데
[4]
91
0
저새끼는 정신을 못차리고 개인채널에서 또 저러네
[5]
133
-1
차단목록 신고탭 대호황
[10]
168
0
이미지 테러는 있는데 왜
[5]
73
7
근데 농 욱 미나 시리즈 이미지 주소있음?
40
0
회사에서 점심먹으면서 불타는챈 구경하기
[9]
84
0
좆목 대학살 뭐임
[3]
135
0
망챈테스트
[15]
1047
66
이지수 <- 오골계
[1]
63
0
(권한 없음)
생각외로 빨리 진압당했노
[1]
75
0
왜 각성 추천서로 각등이가 뜨는건데
[6]
96
0
아 시발 며칠만 일찍 터졌어도
69
0
아씨발글카스달리네이미지쳐막으니까 씨발 아
[2]
81
0
스팀으로 결제 하는게 더 싸긴 하내
[4]
127
0
우리 디지몬 노래나 들을까요?
[1]
30
0
심심한데
[2]
23
0
이 챈은 할카스 안올라와서 좋더라!!!!
23
0
글애요 저 블아채널해요...
[4]
125
0
전투스킵하려니까 아이템이 부족하다네
[2]
44
0
디멘션 스킵은 전투횟수로 안쳐주나?
[2]
35
0
나만 당할수없지 <<<이게 진짜 무서운거같음
[9]
122
0
테러하는새끼<<<정공인듯
[40]
1234
40
시발정신나갈거같아
17
0
각선권 풀 아무리생각해도 너무 아쉽다
[2]
55
1
겜이야기도 할거 없잖아
28
0
솔직히 본인 이번 패치에 너그러운 편임
[4]
74
1
✋질문
뉴비 질문
[8]
61
0
저히 그냥 게임이야기나 할ㄲ
[2]
56
0
채널 문의 게시판 vs 개운이 애널 무늬 게시판
[6]
89
0
공지
추가적으로 저격건은 좀 더 확실하게 보겠습니다.
[36]
3015
72
테스트
19
0
콘 두개 지워라
[9]
188
4
이제 일어나서 꿀잼개그 투척하기전에 념글보는데 좆목떡밥머임 ㄷ
[10]
49
-2
념글 좆목리스트 소신발언
[1]
93
0
사실 좆목도 박상연이 시킨 거 아님?
16
0
이미지 차단까지 유도한거 저 좆목 종자들아니냐?
[1]
1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