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리턴이라고 한때 동접 5만 찍었다가 지금 동접 5천찍어도 와 갓겜인가 하는 개좆망겜 있는데

거기 게임 회사가 갤보고 패치한댔더니 좆목라인이 갤 념글 조작하는 사건 있었음

지금 생각해도 존나 어지러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