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카사 진입해보려고 많이 시도했었는데 그때마다 시스템 복잡성이나 전투 << 머 이런것들때매 접었었음 근데 요즘 할만한겜도없고해서 걍 분재 느낌으로 하니까 ㄱㅊ더라고 인겜 퀄리티는 원래도 좋았고 재미 붙으니까 할만하더라

근데 아직도 제일 진입장벽 높게 만드는 요소라고 느껴지는게 장비 파밍이 너무 복잡함ㅠ; 대충 흐름이 네임드장비 파밍 > 7티 업글 > 7티 장비 파밍 + 캐릭터별 부옵 맞추기 이런 순서인 것 같은데 인게임에서 제대로 알려주지도않고 부옵도 종류가 존나 많아서 이거 이해하려고 하루종일 챈 공략만 봣어.. 장비 부옵은 그때그때 챈에서 검색해보는거말곤 답이 없는것같음ㅠ; 에픽하다 건너온건데 에픽은 장비 종류가 여러개 있지 않았어서 더 이렇게 느끼는듯..
글고 이건 이번 패치로 바뀐거라던데 찾아보니까 그림자전당 << 이게 디멘션 트리밍에 통합되면서 소대를 3개 요구하게 바뀐거더라고.. 중반? 장비파밍 컨텐츠를 갑자기 어렵게 만들어버리면 어떡하라는건가 싶었음; 그래도 파밍을 하나로 합쳐놔서 단순화시키려는 의도 자체는 좋았던 것 같아 띄엄띄엄 나눠져잇던 옛날엔 ㄹㅇ 이해 못했을듯

이거 말고도 쫄작 경험치 없앤것도 좀 불편했던게 단순 비교하긴 좀 그렇겠지만 예전에 에픽은 쫄작 개선하면서 스테이지 돌면 연협권+파티원 경험치 둘 다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놨는데 카사도 그랬으면 어땠을까 싶음..

쓰다보니까 좀 길어졌는데;; 아무튼 3년만에 처음으로 재미 붙이고 하고있는데 분위기가 뒤숭숭해서 아쉽네..ㅠ
전체적인 방향성은 좋았는데 결과가 못미치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ㅠ 빨리 개선돼서 다들 재밌게 했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