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거 아닌거라 1일 차단이긴 한데 그게 몰래 ㅈ목 쳐하던 파딱한테 당한거라 갑자기ㅈ같네 ㅋㅋㅋㅋ 

억울한 사유여서 하루만에 풀리긴 했는데 지들은

몰래 ㅈ비비고 앉았으면서 트집잡고 차단하면서

권력맛이라도 보고 있던거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