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패치때마다 분위기 ㅈㄴ 다른거암? 작년에도 여기에들은 분탕 없다했는대 저기에서는 상연이욕한적이 한두번이아님
건챈으로라는 말은 밴사유여도 비추계속 박히는거나 계속 충돌하는 댓글달리면서 누가 여기와서 글쓰려고함.
당장 캐릭들만봐도
건챈에서는 치후유 잘못상향하면 ㅈ되는 캐릭이였고
네퀴 상향먹고 전출패치하고 할때마다 네찐이가 아니라 못막는 벽댁이였음
나도 이번에는 분위기 비슷하닌까 넘어오는거지 평소같으면 넘어올 엄두못냄
매번 패치때마다 분위기 ㅈㄴ 다른거암? 작년에도 여기에들은 분탕 없다했는대 저기에서는 상연이욕한적이 한두번이아님
건챈으로라는 말은 밴사유여도 비추계속 박히는거나 계속 충돌하는 댓글달리면서 누가 여기와서 글쓰려고함.
당장 캐릭들만봐도
건챈에서는 치후유 잘못상향하면 ㅈ되는 캐릭이였고
네퀴 상향먹고 전출패치하고 할때마다 네찐이가 아니라 못막는 벽댁이였음
나도 이번에는 분위기 비슷하닌까 넘어오는거지 평소같으면 넘어올 엄두못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