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이미 건챈 내부에서 얘기 나왔던걸로 기억하는디 아닌가?
그때도 이번거 비슷한 문제로 시끌시끌하고 본챈과 너무 달라진다는 이유 등으로 일주일인가 일정 기간동안 폐쇄하고 본챈 건틀렛 탭 사용하고 뭐 그러는걸로 해봤다가
나중에 투표해서 다시 돌아갔던? 그랬던걸로 기억하는디
옛날에 이미 건챈 내부에서 얘기 나왔던걸로 기억하는디 아닌가?
그때도 이번거 비슷한 문제로 시끌시끌하고 본챈과 너무 달라진다는 이유 등으로 일주일인가 일정 기간동안 폐쇄하고 본챈 건틀렛 탭 사용하고 뭐 그러는걸로 해봤다가
나중에 투표해서 다시 돌아갔던? 그랬던걸로 기억하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