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장비비틱!이라고 장비는 저쪽가서 봐야했던걸로 기억하는데

그때는 렐릭도 없지않았나? 

장비 비틱할게 뭐가있었지? 메이즈템 수량 안맞춰서 개수가지고 그런건가? 스충많아서였나

할배는 늙어서 기억력이 가물가물해서 왜그런지 생각이 잘 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