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구가 좋은 옵 떠도 이게 어차피 치피저를 어디에나 붙여야 되서


 메이즈 쓰는거랑 별 차이 없고 보조는 골디 뛰어넘기가 힘들고


 메이즈나 골디 대신 쓰려면 진짜 극옵 붙여야 됨. 저 2개 부족해서 쓸수도 있겠지만


 저것들만 해도 3~4세트는 나오는데 여기에 고분자 셋옵 지정템 뿌린거 생각 하면 7t 에 셋바를


 박아야 하는지 고민이 생김


 유일하게 먹어볼만한게 회피 + 근피감 <- 이게 골디에는 없는 조합이라 노려볼만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