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이번에 ui 바꾸면서 이러이러한 점들이 눈에 좀 안들어오고 불편할거같은데요..(소신발언)
아니 난 깔끔하고 좋은데?
너가 그럼 개선안을 함 만들어와봐
아 다만들어놓으니까 궁시렁 궁시렁
갈!!!
지금 대 황 상연께서 이렇게 결정했는데 그 큰뜻을 모르겠단 말이더냐!!
점마 카챈분탕종자아님??
아.. 아닙니다 그냥 그대로 가죠..
저.. 이번에 ui 바꾸면서 이러이러한 점들이 눈에 좀 안들어오고 불편할거같은데요..(소신발언)
아니 난 깔끔하고 좋은데?
너가 그럼 개선안을 함 만들어와봐
아 다만들어놓으니까 궁시렁 궁시렁
갈!!!
지금 대 황 상연께서 이렇게 결정했는데 그 큰뜻을 모르겠단 말이더냐!!
점마 카챈분탕종자아님??
아.. 아닙니다 그냥 그대로 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