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관전
한돌? 아 이거 빼면 갓이지 난 스비 믿어
겜키고 1분후
Ui가 뭔가 불편한데? 그래도 겜 바뀌는게 눈에 보이긴 하네..
스비가 자신있다 했으니 믿어야지
10분후
어? 시발 뭐야 전당,렐릭 왜 지랄났어
20분후
다이브 뭐야 시발.. 그래도 후속 조치 해주겠지 믿어야지 뭐..
4과문 공지
그래 경황이 없으니까... 담주까지 믿어...시발..
이관전
한돌? 아 이거 빼면 갓이지 난 스비 믿어
겜키고 1분후
Ui가 뭔가 불편한데? 그래도 겜 바뀌는게 눈에 보이긴 하네..
스비가 자신있다 했으니 믿어야지
10분후
어? 시발 뭐야 전당,렐릭 왜 지랄났어
20분후
다이브 뭐야 시발.. 그래도 후속 조치 해주겠지 믿어야지 뭐..
4과문 공지
그래 경황이 없으니까... 담주까지 믿어...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