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관전

한돌? 아 이거 빼면 갓이지 난 스비 믿어


겜키고 1분후

Ui가 뭔가 불편한데? 그래도 겜 바뀌는게 눈에 보이긴 하네..

스비가 자신있다 했으니 믿어야지


10분후

어? 시발 뭐야 전당,렐릭 왜 지랄났어


20분후

다이브 뭐야 시발.. 그래도 후속 조치 해주겠지 믿어야지 뭐..


4과문 공지

그래 경황이 없으니까... 담주까지 믿어...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