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는거 아님?"
이런 드립보면 다 가능성있어보임 ㅋㅋㅋ
Ur유닛 나오는거 아님?
회사 이미 정리해서 아무도 없는거 아님?
디멘션 초기화 되는거 아님?
셋바를 넘어서 패키지 바이너리 나오는거 아님?
다시 2호기 필요해지는거 아님?
" ~하는거 아님?"
이런 드립보면 다 가능성있어보임 ㅋㅋㅋ
Ur유닛 나오는거 아님?
회사 이미 정리해서 아무도 없는거 아님?
디멘션 초기화 되는거 아님?
셋바를 넘어서 패키지 바이너리 나오는거 아님?
다시 2호기 필요해지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