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시간대를 잘못 잡았나 안도쥬라이 (121.14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59 작성일 2020-09-07 03:29:44 https://arca.live/b/counterside/6965962 이 시간에는 물어봐도 봐주는 사람이 잘없네..월요일 점심이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suoi7sliq 2020-09-07 03:30:20 케일스 2020-09-07 03:30:21 질문이 뭐였는데? 펼쳐보기▼ Siegrune 2020-09-07 03:30:29 월요일 점심은 사람이 좀 없지 펼쳐보기▼ Siegrune 2020-09-07 03:30:40 그래서 질문 뭐였어? 펼쳐보기▼ 안도쥬라이 (121.143) 2020-09-07 03:31:13 삭제 수정 그냥 편성이나 진로같은..? 펼쳐보기▼ Siegrune 2020-09-07 03:34:01 ㅇㅎ...공략이나 정보 탭에 뉴비 짤팁 많음 그거 읽어두면 좋고 그래도 모르겠는건 저녁 시간대 즈음 물어봐 무슨 레이드 치러 오듯이 답변 순식간에 달림 펼쳐보기▼ 안도쥬라이 (121.143) 2020-09-07 03:34:53 삭제 수정 ㅇㅎ 역시 저녁 피크시간대를 노려야하는구나 ㄳㄳ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알파트릭스 붐은 왔다 [4] 중고흑우 2020.09.07 193 0 협력사모집 협력사 자리 남는사람 없음? [5] ㅇㅇ (58.123) 2020.09.07 183 0 흑주돈이 유미나일러 수정 안하는 이유... [3] ㅇㅇ 2020.09.07 188 0 김소빈 많이쓰냐? [5] 서리펭귄 2020.09.07 159 0 카사의 시대가 올까요? [6] 참피 2020.09.07 189 0 ㅋㅋ노스킨 [10] 위천마펀치 2020.09.07 243 0 하시발 그냥 100까지 바로뚫어버릴까 [4] 중고흑우 2020.09.07 213 0 여름이벤끝나니까 분재겜된거같음 [1] investing 2020.09.07 168 0 나쁜시키 [3] 히메코달린다 2020.09.07 172 0 주인공이 죽인 목화노예에 에디는 진작에 죽은 딸까지 데려오는 회사인데 ㅋㅋ [2] 색인 2020.09.07 197 0 카운터워치가 뭐임? [6] Onedaymore 2020.09.07 144 0 아직도 대공 5를 못깨겠네 Tt 2020.09.07 86 0 포기 [10] 중고흑우 2020.09.07 218 1 아 류드밀라 공중공격되냐고 물은 애 있었는데 [9] 뚜빵이 2020.09.07 233 1 미나 스킨 살까하다가도 [6] 위천마펀치 2020.09.07 264 0 [스포]다음 이벤트도 미리봐라 [7] 카사문학도 2020.09.07 211 5 영업해오는 애들 부럽다 [1] ㅇㅇ (58.123) 2020.09.07 102 0 섭외해온 늒네 큰일남 [14] lllBoomerlll 2020.09.07 294 2 카사가 인겜 퀄이 너무 좋음 [6] 서리펭귄 2020.09.07 184 0 이젠 와이파이도 가셨네 [1] Freya 2020.09.07 134 0 시발 십덕새기들 왜 캐릭 못죽여서 안달이야 [4] 꿀때지 2020.09.07 226 0 그냥 쓰기 vs 공속튜닝하기 [4] ㅇㅇ 2020.09.07 140 0 아 얘네 너무 얻고싶은데... [2] 야드 2020.09.07 183 0 시간대를 잘못 잡았나 [7] 안도쥬라이 (121.143) 2020.09.07 159 0 류드밀라 빤스 안입은거 #해명해 [4] 꿀때지 2020.09.07 271 1 재화 존내 거지 됐음 [3] 도케 2020.09.07 142 0 난 류드밀라도 죽을거같은데 [1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7 274 7 류드밀라 인겜 선명하게 찍어옴 [2] 뚜빵이 2020.09.07 214 -1 협력사 도와주면 주는 명함 어디다 씀? [3] 콘쓰려고만듬 2020.09.07 263 0 건틀렛 건 너무 재밌다 ㅋㅋㅋㅋ [10] 탄지우 2020.09.07 231 0 나만 나나하라 가문 나나히라인줄 알음? [4] 스퀘어에닉스 2020.09.07 203 0 니네는 영업도 성공해서 좋겠다 [7] Freya 2020.09.07 210 0 우리집ㅈ물샌다 [4] CCCAAA 2020.09.07 196 0 내생각에 카미이즈미는 120렙 버티기맵 같은곳에서 활약할 수도 있겠네 [3] 1q2w3 2020.09.07 110 0 카사는 진짜 한치 앞도 모르겠내 ㅇㅇ (222.114) 2020.09.07 93 0 건 좀 바뀐거 같은데 나만 이런가? [5] 꿀벌아쿠아 2020.09.07 144 0 전당 재료 <~~~~~~ 모아서 스펙트럴 장비 만듬? [4] 꿀때지 2020.09.07 231 0 아침에 잡아온 친구 [11] lllBoomerlll 2020.09.07 250 1 아 카사 할 게 없네 [5] ㅇㅇ (211.186) 2020.09.07 156 0 플래닛 포인트로 살 융합핵 사심? [10] 탄지우 2020.09.07 158 0 T5 무기는 드랍없어? [4] ㅅㄹ 2020.09.07 153 0 지난주 이디스로 건틀 꿀 빨고 즐거워하던 아재들 [6] ㅇㅇ (180.226) 2020.09.07 181 0 지포스2000번대 쓰는놈 있냐? [8] Freya 2020.09.07 167 0 다음 아이콘은 카린으로 하자 [1] 스크류바 2020.09.07 129 0 이게 뉴비다 [2] 심장발전소 2020.09.07 16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7 0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