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필수로 육성되는 R따리들 개발진도 알고있을텐데

스킨 좀 더 내주면 좋겠음 맨날 미나링 스킨만 만들지말고

신캐도 SSR만 나오지말고 NR 애들도 좀 같이 나오면 좋겠음

역삼동 주민회라던가 이런 단체명까지 만들어두고 딸랑 혼자있는건 너무 아쉽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