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렛이랑 전당할 때마다 세팅 바꾸는 거 너무 귀찮어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장비셋팅 저장 기능 있었으면 좋겠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6
작성일
댓글
[1]
꿀때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방주지령 광고 보이는데 다 갤로 보내노
[8]
206
0
카린 짱개였음?
[7]
180
0
아 200일 유입들이 못본거 <~~~~~ 이거임
[10]
233
1
하시발 로비만봐도 힐링되네
[6]
272
2
어느새 건 시즌 종료가 2주정도 남았네
[1]
101
0
✋질문
보통 555는 평균렙 몇정도에 깨?
[4]
177
0
생각해보면 카사 ㄹㅇ 장족의 발전임
[3]
230
0
카사가 2월 오픈겜이었음?
[3]
204
0
200일 유입들은 못본것.jpg
[11]
316
0
린시엔,주시윤은 걍 필수아님?
[1]
140
0
융합 할때 하나에 몰빵?
[3]
136
0
이벤이거 다 받을수잇긴함 보급소..?
[5]
184
0
요즘 루미 <~~~~~ 인지도 퇴물된거같음
[8]
261
0
각힐 뽑으려고 돌렸는데 얘 좋음??
[7]
191
0
시발 스킨사기전까지 고민했는데
[3]
168
0
근데 겨드랑이는 왜 좋은거야?
[7]
1407
0
카사 돈은 벌림?
[8]
215
0
구관방 융핵 박아줘야 하나
[2]
127
0
이제 주시윤은 밴 1도 안 먹음ㅋㅋ
119
0
좆무위키 다 거짓말 같은데?
[7]
194
0
돈벌어왔다ㅋㅋㅋ
99
1
건틀렛
이 시간대는 혼모노들 뿐이네
[5]
186
0
각성 이수연... 이수연 웨딩...
[2]
151
0
장비셋팅 저장 기능 있었으면 좋겠다
[1]
96
0
김철수 대사변경 사건 제일 소름돋는점
[4]
475
0
정보)유두밀라 1뽑에 먹을예정
[6]
175
0
신디 특수기 대사 나만 이상하게 들리나
[13]
169
1
"겨드랑이 두배"
[8]
234
1
건틀렛
대체 각등이가 왜 노밴이냐
[6]
191
0
시발 컨텐츠 끝났네
[6]
154
0
복커누비 이터 오링나따..
[4]
135
0
님들 첫종신 누구엿음?
[24]
230
0
이젠 리세계 매물 질문도 올라오는구나
[5]
195
0
이야 각뽑 지리네ㅋㅋㅋ
[4]
187
0
팔레스2 라인 미는건 성공했는데 딜이 밀리네
[2]
182
0
✋질문
기밀채용 99회 남았는데
[1]
152
0
힐데 기본 <~~~~ 이걸로 바ㅏ꿔얏됨
[13]
350
1
주시윤은 좀 잘생긴거같애
[3]
206
0
카사는 역시 라이브2디가 좆됨
[1]
142
0
왜 비추 박았나 했더니
[2]
219
-3
갖고 있는 딜러 중에 각힐 녹일만한게 없네
[4]
147
0
카사 처음 했을때 재화 상태보자마자 1차 탈주할뻔 했는데
[1]
175
0
얘 좀 꼴리네
[7]
188
1
기본 힐데는 빡치는 얼굴이 괜찮앗니
[2]
176
0
유미나 수영복 종신대사 올려줄 사람 없냐
[2]
164
0